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9초9컷 이벤트 진행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9초9컷 이벤트 진행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3.2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강현실 필터 통해 모델 선미 따라 직접 찍은 사진 업로드해 참여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가 오는 4월 17일까지 ‘#9초9컷’이라는 소비자 참여 챌린지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가 오는 4월 17일까지 ‘#9초9컷’이라는 소비자 참여 챌린지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의 99kcal 무당(無糖) 제로 슈거(Zero Sugar) 맥주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가 오는 4월 17일까지 애플리케이션 인스타그램과 스노우에서 ‘#9초9컷’이라는 소비자 참여 챌린지를 진행한다.

증강현실 필터를 통해 진행되는 ‘#9초9컷’ 챌린지는 인스타그램과 스노우에서 ‘9초9컷’ 이벤트 필터 선택 후,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의 모델 선미의 촬영 포즈를 기반으로 직접 찍은 9컷의 사진 및 ‘클라우드칼로리라이트’ ‘제로슈거’ 등의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9초9컷’ 챌린지는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의 칼로리가 99kcal임을 소비자들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알리기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99kcal 맥주’ ‘제로 슈거 맥주’라는 제품의 속성을 알리기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가 지난해 6월 선보인 99kcal 제로 슈거 맥주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는 지난 2월 가수 선미를 모델로 선정하며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