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05 오늘의 새상품] SPC삼립 ‘산리오캐릭터즈 빵’, 폰타나 ‘무지방 드레싱 리뉴얼’
[04/05 오늘의 새상품] SPC삼립 ‘산리오캐릭터즈 빵’, 폰타나 ‘무지방 드레싱 리뉴얼’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04.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삼립, 잘파세대 겨냥 ‘산리오캐릭터즈 빵’
헬로키티, 쿠로미 등 활용…5월 14일까지 서울 일대서 자판기 미니팝업 열어

 

SPC삼립이 산리오캐릭터즈를 활용한 ‘산리오캐릭터즈 빵’ 10종을 출시했다. 꾸미기에 열광하는 잘파세대 공략을 위해 헬로키티, 시나모롤,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을 반영한 빵과 디저트류다.

신제품은 초코케익에 팝핑 캔디가 들어간 포도 크림을 넣은 ‘쿠로미 블랙 팬케익’, 초당옥수수 카스타드에 옥수수알을 넣은 ‘포차코 초당콘톡톡브레드’, 시나모롤의 돌돌 말린 꼬리가 연상되는 빵에 시나몬 필링을 넣은 ‘시나모롤 롤롤슈가브레드’, 쉬폰 컵케익에 달콤한 딸기크림과 딸기 건조 다이스를 올리고 헬로키티 리본 픽(Pick)을 꽂은 ‘헬로키티 딸기 컵케익’ 등 10종이다.

제품 안에는 띠부씰 102종을 무작위로 동봉해 모으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폰꾸(폰 꾸미기)를 즐기는 잘파세대 트렌드에 맞춰 ‘반짝이씰’을 포함했다.

한편 SPC삼립은 산리오캐릭터즈 빵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5월 14일까지 ‘산리오캐릭터즈 빵 자판기 미니팝업’을 운영한다. 서울 일대에 쿠로미(성수), 마이멜로디(석촌호수), 시나모롤(강남역), 헬로키티(홍대입구) 등으로 꾸며 포토존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판기를 순차적으로 설치해 산리오캐릭터즈 빵 만의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SPC삼립 브랜드 담당자는 “포켓몬, 보름달에 이어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을 통해 잘파세대 공략을 더욱 본격화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캐릭터와의 손잡고 폭넓은 소비자층에게 더욱 재밌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폰타나, 설탕 빼고 칼로리·당 낮춰 ‘무지방 드레싱 리뉴얼’
제공량(30g)당 칼로리 최대 9kacl, 당 함유랑 1g 미만…콜레스테롤, 트랜드지방은 제로

 

폰타나가 무지방 드레싱을 저칼로리로 리뉴얼 출시했다.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를 사용, 1회 제공량(30g)당 칼로리를 최대 9kacl까지 낮추고, 당 함유량을 1g 미만으로 줄였다.

또한 콜레스테롤, 포화지방, 트렌스지방 0%의 무지방 제품이며 파인애플, 골드키위, 그린키위 등 다양한 열대 과일 원물의 맛도 풍부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폰타나 마케팅 담당자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지방 함량뿐 아니라 칼로리까지 철저하게 챙기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존 무지방 드레싱 4종을 리뉴얼했다”며 “지방과 설탕은 빼고, 과일의 맛을 풍부하게 담아낸 폰타나 저칼로리 무지방 드레싱으로 더 가볍고 건강한 식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