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11 오늘의 새상품] 코카콜라 ‘조지아 크래프트 디카페인 블랙’, 풀무원 ‘아임리얼 미니(kids)’ 2종, 풀무원다논 ‘콜라겐솔루션’, 일동후디스 ‘후디스펫’, 롯데웰푸드 ‘Big 초코파이’, 하림 ‘더미식 요리밥’, 핸드앤몰트 ‘허니 054’
[04/11 오늘의 새상품] 코카콜라 ‘조지아 크래프트 디카페인 블랙’, 풀무원 ‘아임리얼 미니(kids)’ 2종, 풀무원다논 ‘콜라겐솔루션’, 일동후디스 ‘후디스펫’, 롯데웰푸드 ‘Big 초코파이’, 하림 ‘더미식 요리밥’, 핸드앤몰트 ‘허니 054’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04.11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조지아 크래프트 디카페인 블랙’
커피의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디카페인 블랙, 소비자 선택권 확대

코카콜라의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신제품 ‘조지아 크래프트 디카페인 블랙’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최근 칼로리를 낮춘 조지아 크래프트 저칼로리 라떼를 새롭게 선보인 코카콜라사는 이번에는 디카페인 커피로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확대했다. ‘조지아 크래프트 디카페인 블랙’은 시간과 상황에 보다 부담 없이 커피의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조지아 크래프트 디카페인 블랙’은 470ml PET 1종으로 출시됐으며,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마트와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를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 프리미엄 어린이 음료 라인업 확대 ‘아임리얼 미니(kids)’ 2종
정제수, 설탕 첨가 없이 생과일 그대로 착즙해 만든 100% 천연과일 주스 제품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생과일을 그대로 갈아서 과육, 과즙의 맛이 그대로 살아있는 100% 천연과일 주스 ‘아임리얼 미니(100mlx5입)’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임리얼 미니’는 정제수나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100% 생과일을 그대로 착즙해 맛있고 건강하게 만들었다. 제품은 단 1초도 가열하지 않는 ‘비가열 살균’ 공법을 적용해 생과일 원물의 영양 손실은 최소화하고 신선도는 높였다.

‘아임리얼 미니 스트로베리’는 새콤달콤한 딸기의 맛과 향이 그대로 살아있어 과육 고유의 건강한 맛과 함께 부드러우면서도 향긋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아임리얼 미니 바나나트로피컬’은 바나나와 파인애플, 망고 등의 대표적인 열대 생과일을 한 병에 담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상큼하고 달콤한 과일 맛을 제대로 살렸다.

‘아임리얼 미니’ 2종은 아이들이 한 손에 쥐고 마실 수 있도록 100ml 핸디사이즈로 설계됐다. 패키지는 비닐주머니 모양의 용기에 돌림 마개를 부착하여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며, 이와 함께 안전캡 포장으로 내용물을 흘리지 않고 혼자서도 손쉽게 마실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치어팩 파우치로 제작돼 얼리면 ‘슬러쉬’처럼 마실 수 있어 더운 여름에 특히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풀무원다논, 콜라겐 함유 멀티 솔루션 발효유 ‘콜라겐솔루션’
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에 히알루론산, 비타민(C, D3, B1), 아연 추가

풀무원다논(대표 임광세)이 콜라겐 함유 요거트 ‘콜라겐솔루션’을 출시했다.

풀무원다논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필요한 콜라겐을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요거트 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 ‘콜라겐솔루션’은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병당 1,000mg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히알루론산과 비타민(C, D3, B1), 아연을 추가했으며, 100년 전통 발효 역사를 지닌 세계 판매 1위 다논의 기술력으로 엄선한 프로바이오틱스 4종까지 함유하여 속부터 탄탄하게 채워주면서도 장 건강 역시 놓치지 않았다.

‘콜라겐솔루션’은 주요 대형마트와 #풀무원(샵풀무원) 등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제품의 가격은 8개입(130mlx8입) 기준으로 8980원이다.


일동후디스, 산양유단백 기능성 펫 간식으로 시장 진출 ‘후디스펫’
산양유단백에 유산균&테아닌까지…후디스만의 펫 특화 영양설계 적용

일동후디스가 펫 영양제 브랜드 ‘후디스펫’의 출시를 시작으로 펫푸드 시장에 진출한다. 이번 신제품은 일동후디스만의 차별화된 산양유단백을 함유한 기능성 펫 영양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장 건강 증진 및 면역을 위한 기초 케어 라인과 나이가 들수록 관리해야 하는 퇴행성 질병 예방을 위한 맞춤 케어 라인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반려동물의 장, 면역, 관절, 눈케어 영양제 등 총 4종이며,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단백과 장을 위한 유산균, 긴장 완화를 위한 테아닌으로 3중 기초영양설계를 적용했다.

신제품은 치킨, 소고기, 명태, 치즈, 군고구마 등 기호성 좋은 맛을 적용했으며, 가루날림이 적고 물에 잘 녹는 그래뉼 공법의 과립 형태로 급여 편의성이 좋다. 또, 유당 최소화 및 글루텐 프리 설계를 토대로 성분에 민감한 반려동물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특히 전 제품에 사람도 먹을 수 있는 휴먼그레이드 등급의 식품 원료로 엄선했으며, 양질의 영양과 기능성분 제공으로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후디스펫’ 론칭을 기념해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쿠팡 라이브 방송을 11일 오후 7시에 진행한다.


롯데웰푸드, 사이즈 키우고, 마시멜로 함량 늘린 ‘빅 초코파이’
크기 40g 키우고, 마시멜로 함량 12% 올려…쫄깃함, 든든함 배가

롯데웰푸드가 크기를 키우고, 마시멜로 함량도 늘린 빅 사이즈의 초코파이를 출시했다. 크기를 더욱 키운 초코파이로 파이시장 점유율을 늘리고, MZ세대에 이어 새로운 소비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잘파(Z+α)세대를 공략하기 위함이다.

새롭게 바뀐 초코파이는 ‘Big Size, 빅 마시멜로!’ 콘셉트를 내세웠다. 초코파이 개당 중량을 40g으로 증량하고, 마시멜로 함량도 약 12% 증가시켜 전체적인 크기를 키웠다. 시중 대형마트, 할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는 초코파이류 제품 중에 최고 크기 수준이다.

증량과 함께 초코파이의 전반적인 맛 개선도 함께 이뤄졌다. 파이와 마시멜로 부분을 중점적으로 키움으로써 더욱 쫄깃해지고, 보다 든든한 느낌이 들도록 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하림, 세계 각국 요리를 집에서도 ‘더미식 요리밥’
‘더미식 카오팟쌉빠롯’ ‘더미식 카오팟뿌’ ‘더미식 주러우차오판’ 3종

하림이 세계 각국의 인기 라이스 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더미식 요리밥 3종을 출시했다.

태국·홍콩 등 현지의 맛을 그대로 살린 ‘더미식 카오팟쌉빠롯’과 ‘더미식 카오팟뿌’ ‘더미식 주러우차오판’ 3종이다.

신제품은 더미식셰프팀이 개발한 프롬더스크래치(From the Scratch) 비법 레시피가 적용돼 각 나라에서 먹는 현지 요리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더미식 카오팟쌉빠롯’은 파인애플과 새우에 커리 향으로 태국의 진한 풍미를 담아낸 파인애플볶음밥이다. 현지의 맛을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찰기가 적은 안남미를 최적의 온도에서 직화로 볶아 밥알 한 알 한 알의 고슬고슬한 식감을 살렸고, 여기에 레몬그라스, 큐민 등의 향신료로 풍부한 향을 낸 커리를 재료와 함께 볶아 이국적인 맛을 완성했다.

‘더미식 카오팟뿌’ 역시 안남미 고유의 포슬포슬한 식감이 살아 있는 밥에 국내산 붉은 대게의 다리통살과 몸살을 피시소스와 함께 볶은 요리다. 태국산 피쉬소스로 볶고 레몬그라스로 산뜻함을 더했다.

‘더미식 주러우차오판’은 육향이 잘 스며든 안남미 밥알과 천연 향신료 팔각으로 깊은 풍미를 더한 홍콩식 돼지고기볶음밥이다. 최적 온도에서 깊은 맛을 내는 폰드보와 혼드보를 넣고 직화로 볶았다. 돼지고기는 차슈 양념에 재운 뒤 오븐에 구워 야들야들한 식감을 살렸다.

하림 관계자는 “태국·홍콩 등 전 세계 여행지에서 즐기던 요리가 그리울 때나 이국적인 풍미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더미식 요리밥을 준비했다”며 “한층 수준 높아진 소비자들의 입맛과 취향을 반영해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핸드앤몰트, 경북 칠곡 아카시아 벌꿀 담은 수제맥주 ‘허니 054’
수제맥주 통해 지역 특색 보여주는 ‘로컬을 담다’ 캠페인 두 번째 제품 공개

오비맥주의 수제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Hand & Malt)가 우리나라 지역 곳곳의 우수한 특산물로 만든 수제맥주로 각 지역 특유의 자연문화를 재조명하고, 로컬의 맛과 향을 담은 독창적인 수제맥주의 맛을 선보이기 위해 진행하는 ‘로컬을 담다’ 캠페인의 두 번째 시리즈 ‘허니 054(HONEY 054)’를 출시한다.

‘허니 054’는 경상북도 칠곡군에서 생산된 천연 아카시아 꿀을 첨가한 페일 에일 맥주다. 칠곡군은 국내 유일의 양봉산업특구이자 전국 최대 규모의 아카시아 꿀 생산지다. ‘허니 054’는 들판에 있는 듯한 은은한 꽃향기와 달콤한 꿀 뉘앙스가 어우러진 미디움 바디 스타일의 맥주다. 한 모금 마셨을 때 맥아에서 오는 고소하고 담백한 맛도 은은하게 느낄 수 있다. 제품명에 특산물과 지역 전화번호를 넣어 로컬에서 탄생한 맥주의 정체성도 강조했다. ‘허니 054’는 21일부터 용산 핸드앤몰트 브루랩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알코올 도수는 5.5도다.

핸드앤몰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용산 브루랩 매장을 칠곡의 꿀을 테마로 꾸미고 맥주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페어링 푸드 ‘칠곡 치즈 꿀단지’를 한정 기간 판매한다. ‘칠곡 치즈 꿀단지’는 부드러운 연두부와 함께 빚은 담백한 크림치즈에 다진 대추와 건살구를 감싼 치즈 꿀단지, 칠곡 꿀, 연근 부각칩을 곁들인 안주다.

브루랩 방문자를 위한 선착순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허니 054’를 주문하는 소비자에게는 스탬프가 지급되며, 총 6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꿀을 뜰 때 사용하는 허니 디퍼(honey dipper)와 작은 접시로 구성된 ‘허니 디퍼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신제품 관련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그래놀라와 칠곡의 아카시아 허니스틱으로 구성된 ‘그래놀라 허니세트’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