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26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건강생활 ‘브레인케어 NeuLearn’, 오리온 ‘닥터유PRO’ 4종, 롯데웰푸드 ‘리미티드 에디션 빼빼로’, 팔도 ‘코코뿌요’ 2종, 연세유업 ‘연세디저트요거트’ 2종
[04/26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건강생활 ‘브레인케어 NeuLearn’, 오리온 ‘닥터유PRO’ 4종, 롯데웰푸드 ‘리미티드 에디션 빼빼로’, 팔도 ‘코코뿌요’ 2종, 연세유업 ‘연세디저트요거트’ 2종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4.26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건강생활, 개인맞춤형 인지기능 개선 ‘브레인케어 NeuLearn’
식약처 인지기능 인정받은 ‘흰목이버섯효소분해추출물’ 국내 최초 적용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이 '브레인케어 NeuLearn' 출시를 통해 두뇌건강관리를 시작한다다. 제품은 풀무원이 자체 개발하여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NeuLearn®(뉴런) 흰목이버섯효소분해추출물'을 함유하여 노화로 인해 감소된 인지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브레인케어 NeuLearn의 주 원료인 ‘NeuLearn®(뉴런) 흰목이버섯효소분해추출물’은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 결과(시험기관 이화여자대학교 뇌융합과학연구원) 8주간 섭취 시 주관적 기억감퇴증상, 단기기억과 집행작업 및 계획기능 개선을 비롯해 MRI를 통한 대뇌회백질 용적 증가 등 인지기능 연관 지표에서 개선 효과가 입증되었다.

개인맞춤영양 브랜드로 론칭되는 브레인케어 NeuLearn은 두뇌건강 제품 섭취는 물론 앱을 통해 생활 속 걷기, 수면 등 건강습관까지 관리하며 두뇌건강도 맞춤 관리가 필요함을 알려준다. 1일 2정씩 충분한 물과 섭취하면 된다.


오리온, 맛있는 고단백질 ‘닥터유PRO’ 4종
단백질 바 크런치·드링크 바나나·단백질 파우더 아이솔레이트 딸기·MAX 초코 등

오리온(대표 이승준)은 고함량 단백질 브랜드 ‘닥터유PRO’의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닥터유PRO 단백질바 크런치’ ‘닥터유PRO 단백질 드링크 바나나’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아이솔레이트 딸기’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MAX 초코’ 등 총 4종이다.

단백질PRO 파우더 아이솔레이트 딸기,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MAX 초코는 온라인 채널 ‘랭킹닭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닥터유PRO 단백질바 크런치, 닥터유PRO 단백질 드링크 바나나는 5월 중 순차적으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닥터유PRO 단백질바 크런치는 70g 1개당 달걀 4개 분량의 단백질 24g이 함유돼 있으며, 견과류 28%와 단백질 너겟을 넣어 바삭한 식감과 포만감을 더했다. 동·식물성 단백질의 균형 잡힌 설계와 필수아미노산 BCAA(류신, 이소류신, 발린) 2000mg, 단백질 합성과 신진대사에 관여하는 영양소인 아르기닌 500mg 등을 담고 당 함량은 낮춰 홈트레이닝, 레저스포츠 등 운동 전후에 먹기 좋다.

닥터유PRO 단백질 드링크 바나나는 250ml 1병 기준으로 시중 드링크 제품 중 최대 함량인24g의 동·식물성 균형 단백질이 함유돼 있으며, BCAA 4000mg, 아르기닌 1000mg, 지방산 대사에 보조작용을 하는 L-카르니틴 300mg도 더했다. 운동할 때뿐만 아니라 직장인 및 중장년층의 영양보충에 제격이다.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아이솔레이트 딸기는 1스쿱(42g)당 달걀 5개 분량의 단백질 30g에 당 함량은 1g에 불과한 고단백 저당 제품으로, 소화가 잘되고 운동 직후 빠르게 흡수되는 분리유청단백질(WPI)로 구성됐다.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MAX 초코는 복합 단백질로 흡수력이 좋은 유청단백질(WPI·WPC), 포만감이 오래가는 카제인 등 각각의 단백질이 가진 장점을 살려 설계했으며, 1스쿱(42g)당 24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롯데웰푸드, MZ세대와 소통하는 ‘리미티드 에디션 빼빼로’
MZ세대 취향 고려…유명 일러스트 및 팝 아티스트 등 작가 3인과 손잡아

롯데웰푸드의 빼빼로가 자신의 개성을 중요시하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및 팝 아티스트 등 3인과 함께 행복한 나눔의 메시지가 담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리미티트 에디션이 적용된 빼빼로는 오리지널 빼빼로, 화이트초코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크런키 빼빼로 4종(단품, 벌크)과 국내 대표 일러스트레이터 및 팝 아티스트 아트놈 작가, 김잼 작가, 김현주 작가가 손을 잡았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 채널과 대형 할인점 및 편의점, 일반 슈퍼 등 전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모든 일러스트에는 롯데웰푸드의 빼빼로 프렌즈와 작가들만의 독특한 개성이 표현된 캐릭터 등이 함께 들어가 감각적인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 각 패키지마다 작가의 의도가 숨겨진 특별한 스토리텔링이 더해져 흥미를 끈다.

아트놈 작가의 일러스트는 오리지널 빼빼로와 화이트초코 빼빼로 패키지에 입혀진다. 일러스트에는 사랑의 표현인 하트 모양을 넣어 마음을 전하는 캐릭터들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그려냈다. 김잼 작가의 일러스트는 아몬드 빼빼로 패키지에 적용돼 감사의 마음을 전하러 가는 친구들의 모습을 그려냈다. 김현주 작가의 일러스트는 크런키 빼빼로 패키지에 들어간다. 일러스트에는 크런키 빼빼로만의 독특한 특징인 뻥쌀을 활용한 귀여운 캐릭터와 사람, 꽃 등 여러 캐릭터가 들어가 있어 모두 모여 함께 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팔도, 코코넛 젤리로 씹는 재미 더한 ‘코코뿌요’ 2종
‘뿌요소다’ 섞으면 이색 음료로 변신…브랜드 마니아층에 즐길 거리 제공

팔도가 ‘코코뿌요 2종(△코코뿌요 애플망고맛 △코코뿌요 복숭아맛)’을 선보인다. ‘뿌요’ 브랜드 라인업을 기존 2종에서 3종(뿌요소다, 아이뿌요, 코코뿌요)으로 확장하고, 음료 카테고리 경쟁력을 강화한다.

코코뿌요 2종은 달콤한 애플망고, 복숭아 과즙을 넣은 음료다. 총용량의 25% 이상을 쫀득한 식감의 코코넛 젤리로 채웠다. 무보존료 제품으로, 무균공법을 적용해 안전성을 한층 높였다.‘뿌요’ 브랜드 마니아층에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레시피도 공개했다. ’뿌요소다‘를 섞으면 이색 음료로도 즐길 수 있다.

이기태 팔도 마케팅 담당은 “‘코코뿌요 2종’은 과일 농축액과 코코넛에서 유래한 ‘나타드코코’로 달콤한 과일 맛과 씹는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뿌요’ 라인업 확장을 지속함으로써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18일 온라인을 통해 먼저 선보인 코코뿌요 2종은 26일 편의점을 시작으로, 할인점 등으로 판매 채널을 점차 확대한다.


연세유업, 상큼한 과일맛의 ‘연세디저트요거트’ 2종
봄의 싱그러움과 잘 어울리는 새콤달콤한 ‘연세감귤요거트’·’연세블루베리요거트’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신제품 ‘연세디저트요거트’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연세감귤요거트’와 ‘연세블루베리요거트’ 2종으로 진한 과일맛과 깔끔하고 감각적인 패키지가 특징이다.

‘연세감귤요거트’는 제주산 감귤농축액을 넣어 더욱 풍미를 더했으며, ‘연세블루베리요거트’는 블루베리 시럽을 직접 개발하여 요거트와 가장 잘 어울리는 맛을 구현했다. 또한, 장 건강과 면역력 강화에 필수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300억 CFU/ml를 함유했다.

‘연세디저트요거트’는 연세유업에서는 처음 출시되는 카톤팩 발효유로, 이 역시 파스텔톤의 패키지에 맛있는 디저트의 느낌을 담았다고.

연세유업 관계자는 “연세디저트요거트는 맛과 영양을 동시에 생각한 디저트”라며 “목 넘김이 부드럽고 상큼한 과일맛으로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기분 좋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