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브랜드명 점자 표기 등 ‘토레타!’ 새로운 옷 입는다
코카콜라, 브랜드명 점자 표기 등 ‘토레타!’ 새로운 옷 입는다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4.26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벨 크기 줄이고 수분 물결과 물방울 강조한 산뜻한 디자인 적용
시각장애인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명 점자 표기
코카콜라가 수분보충음료 ‘토레타!’의 리뉴얼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가 수분보충음료 ‘토레타!’의 리뉴얼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가 수분보충음료 ‘토레타!’의 리뉴얼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토레타!의 리뉴얼 패키지는 가볍고 더욱 산뜻해진 디자인으로 싱그러운 수분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라벨 크기를 절반으로 줄여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였으며 제품 상·하단에 물방울 무늬와 물결 모양을 입체감있게 넣어 수분보충음료 토레타!의 특징을 시각적으로 전달한다. 또 ‘토레타!’ 브랜드명을 점자로 표기해 시각장애인 소비자들의 제품명 이해를 돕는다.

리뉴얼 패키지는 ‘토레타!’ 와 ‘토레타! THE락토’ 500ml PET로 출시되며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더욱 산뜻한 모습으로 변신한 ‘토레타!’의 패키지는 ‘토레타!’의 착한 수분이 일상 속에 스며드는 모습을 표현했다”며 “일상 속 수분이 필요한 순간 새로워진 ’토레타!’와 함께 싱그럽게 기분 전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