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에 도킹” 롯데칠성음료 에너지 음료 ‘핫식스 더킹’ 디자인 눈길
“~지구에 도킹” 롯데칠성음료 에너지 음료 ‘핫식스 더킹’ 디자인 눈길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5.1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량·카페인 함량 높이고 불사조 이미지 역동적
‘핫식스 더킹’의 디자인을 리뉴얼했다. 로고를 거칠게 표현해 강렬하고 역동적인 느낌을 살려 ‘핫식스 더킹’만의 상징성을 강화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핫식스 더킹’의 디자인을 리뉴얼했다. 로고를 거칠게 표현해 강렬하고 역동적인 느낌을 살려 ‘핫식스 더킹’만의 상징성을 강화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오리지널 ‘핫식스’에서 용량과 카페인 함량을 높인 ‘핫식스 더킹’의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이번 디자인 리뉴얼은 기존의 ‘핫식스’를 상징하는 불사조 이미지는 유지해 브랜드 정체성을 지키는 동시에 로고를 거칠게 표현해 강렬하고 역동적인 느낌을 살려 ‘핫식스 더킹’만의 상징성을 강화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핫식스 더킹’이 소비자에 한층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핫식스 더킹, 지구에 도킹’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으로 옥외광고, 디지털 광고 등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핫식스 더킹’은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에너지드링크의 오리지널리티를 살린 '더킹파워'와 저칼로리인 '더킹러쉬', '더킹포스'와 제로칼로리인 ‘더킹제로’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