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햇반 그레인보울’×매일유업 ‘아몬드브리즈’ 만났다…컬래버 제품 출시
CJ ‘햇반 그레인보울’×매일유업 ‘아몬드브리즈’ 만났다…컬래버 제품 출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5.17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주 세트 17%, 2주 세트 25% 할인된 가격…아몬드브리즈 아몬드&오트 추가 증정
CJ제일제당의 ‘햇반 그레인보울’과 매일유업의 ‘아몬드브리즈’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1주 및 2주 세트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의 ‘햇반 그레인보울’과 매일유업의 ‘아몬드브리즈’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1주 및 2주 세트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다양한 곡물 재료의 식물성 단백질이 그대로 담긴 곡물 샐러드 ‘햇반 그레인보울’과 매일유업의 식물성 음료 ‘아몬드브리즈’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1주 및 2주 세트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1주 세트는 ‘햇반 병아리콩 그레인보울’ 3개와 ‘햇반 할라피뇨 그레인보울’ 3개를 1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아몬드브리즈 아몬드&오트’ 6개를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2주 세트는 ‘햇반 그레인보울 2종’ 12개를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아몬드브리즈 아몬드&오트’ 12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더불어 오는 17일 오전 11시부터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1주 세트 상품 구매자에 한해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 ‘햇반 그레인보울×매일유업 아몬드브리즈 콜라보레이션 선물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햇반 병아리콩 그레인보울’은 병아리콩, 고구마, 옥수수, 보리 등 각종 식물성 재료를 포함해 담백고 달달한 맛이 특징이며, ‘할라피뇨 그레인보울’은 멕시칸 음식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검정강낭콩, 할라피뇨 등을 담아 보다 매콤하고 이색적인 맛과 향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국제 비건인증인 V라벨도 획득해 플랜트 베이스드 식단을 유지하는 사람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매일유업의 ‘아몬드브리즈 아몬드&오트’는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에 100% 청정 핀란드산 귀리를 더해 부담 없는 칼로리와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 식물성 음료이다. 또한, 칼슘과 비타민E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으며, 한국 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인증을 받았다.

CJ제일제당은 “플랜트 베이스드 식단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햇반 그레인보울×아몬드브리즈’ 콜라보레이션 세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식물성 식단을 선호하시는 소비자들에게 간편하고 든든한 식물성 한 끼 식단 조합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