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더 부드럽게’ 오비맥주 한맥 업그레이드 온오프라인 마케팅 이어간다
’대한민국을 더 부드럽게’ 오비맥주 한맥 업그레이드 온오프라인 마케팅 이어간다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5.25 1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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멜론과 협업한 ‘부드러운 플레이리스트’·스트릿 어택·서울재즈페스티벌 참여 등

한맥이 거품으로 한 번, 목넘김으로 또 한 번, 두 번의 부드러움으로 업그레이드돼 돌아왔다. 업그레이드에 이어 여름 성수기를 겨냥한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먼저 업그레이드된 한맥은 신규 광고를 공개하고 ‘부드럽게 부드럽게 달라지다’라는 콘셉트로 캠페인 활동에 돌입했다. 광고에서는 항상 ‘빠르게 빠르게’ 일상에 쫓겨 사는 현대인들이 업그레이드된 한맥을 만나 ‘부드럽게 부드럽게’ 변화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영상 속 한맥을 음미하는 소비자들은 일상 속 부드러움을 되찾게 된다.

온라인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뮤직플랫폼 멜론(Melon)과 한맥이 협업을 통해 리스너들에게 ‘부드러운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한다. 플레이리스트는 총 3종으로 △복잡한 퇴근길을 부드럽게 만드는 소프트팝 장르 △지치고 힘든 일상을 부드럽게 만드는 인디와 R&B 장르 △우리의 저녁 시간을 부드럽게 음미하도록 만드는 재즈 장르로 구성됐다. 한맥 캔에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해도 플레이리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어 오프라인에선 5월 한 달간 특정 지역에서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에 한맥의 부드러움을 전파하는 ‘부드러운 스트릿 어택’을 펼쳤다. 오피스가 밀집한 지역에 깜짝 등장해 직장인들이 스트레스를 풀도록 돕고, 한맥의 브랜드 경험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한맥은 카스 화이트(Cass White)와 함께 오는 5월 26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서울재즈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함께 참여한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항상 바쁜 현대인들이 일상 속 잊고 있던 부드러움을 느끼고 여유를 되찾을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 강화에 힘써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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