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8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 ‘치즈폭포 시카고피자 볼로네제 피자’, 롯데웰푸드 ‘쉐푸드 2분 컵스파게티 생크림로제’, SPC던킨 ‘쿨라타’ 2종
[06/08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 ‘치즈폭포 시카고피자 볼로네제 피자’, 롯데웰푸드 ‘쉐푸드 2분 컵스파게티 생크림로제’, SPC던킨 ‘쿨라타’ 2종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6.0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 비스킷 엣지와 고기 풍미 살린 ‘치즈폭포 시카고피자 볼로네제 피자’
감칠맛 나는 토마토 소스에 고기를 풍부하게 넣어 깊은 풍미 자아내는 ‘볼로네제’ 소스 사용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마지막 한 입까지 바삭한 비스킷 도우 위에 고기 풍미 가득한 볼로네제 소스와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입안을 빈틈없이 가득 채우는 프리미엄 냉동피자 ‘치즈폭포 시카고피자 볼로네제’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치즈폭포 시카고피자’의 새로운 시리즈 제품이다.

‘치즈폭포 시카고피자’는 얇은 도우에 진하고 풍부한 치즈의 풍미를 만끽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일반적인 밀가루 도우 대신 버터와 계란을 넣은 반죽을 13㎜ 최적의 두께로 구현한 풀무원 자체 개발 ‘비스킷 엣지’를 적용해 마지막 한입까지 풍성한 풍미와 함께 바삭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치즈폭포 시카고피자 볼로네제’는 신선한 토마토 소스에 다진 고기와 허브, 마늘 등을 넣어 풍미 가득한 볼로네제 소스가 듬뿍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시카고 피자 스타일로 구현해 치즈가 흘러내리는 듯한 풍성함까지 즐길 수 있다. 치즈는 모짜렐라 치즈와 프로볼로네 치즈를 듬뿍 사용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한층 높였다.

조리법 역시 간편하다. 에어프라이어로 165℃에서 15분 조리하면 집에서도 맛있는 시카고 피자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9980원.


롯데웰푸드, 황금조합 로제소스로 만든 ‘쉐푸드 2분 컵스파게티 생크림로제’
꾸덕하고 진한 생크림소스와 상큼한 토마토 소스의 황금조합 로제소스

롯데웰푸드는 상온 스파게티 가정간편식(HMR) ‘Chefood(쉐푸드) 2분 컵스파게티 생크림로제’를 출시했다.

Chefood 2분 컵스파게티 생크림로제는 사각 컵 형태의 올인원(all-in-one) 패키지가 특징인 상온 간편식 제품이다. 스파게티 면과 소스, 조리 및 취식할 수 있는 용기, 포크까지 패키지에 모두 들어있어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생크림로제소스는 크림치즈와 유크림 그리고 원유 100%의 우유를 사용해 진한 고소함과 부드러움이 살아있다. 꾸덕한 크림에 적절한 비율로 조합한 토마토 소스로 상큼함도 곁들였다. 식감을 결정하는 면은 이탈리아산 듀럼밀 면을 알단테 식감으로 삶아 조리 후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조리가 가능해 매우 간단하고 쉽게 먹을 수 있다. 물을 끓일 필요 없이 포장에서 꺼낸 면 그대로 소스를 붓고 뚜껑을 닫은 후 2분간 전자레인지(700W 기준)에 조리하면 된다. 상온 보관이 가능하고 유통기한도 6개월로 간편히 보관해 두었다가 언제든 손쉽게 먹을 수 있다.


SPC 던킨, 올 여름도 시원·상큼·청량하게 ‘쿨라타’ 2종
국민 음료 ‘쿨피스’를 던킨의 대표 여름 음료인 ‘쿨라타’로 재해석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쿨피스 자두 쿨라타’ ‘애플 파인 쿨라타’ 등 쿨라타 2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6월 이달의 음료로 선보이는 ‘쿨피스 자두 쿨라타’는 국민 음료로 불리는 동원F&B의 ‘쿨피스’와 협업한 제품이다. 1980년 첫 출시되어 오랜기간 전 국민의 사랑을 받으며 대표 유산균 음료로 자리매김한 ‘쿨피스’의 인기 플레이버인 자두 맛을 던킨의 대표 여름 음료인 쿨라타로 재해석해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애플 파인 쿨라타’는 여름 날씨와 어울리는 과일인 ‘사과’와 ‘파인애플’을 갈아 넣은 제품으로, 상큼한 맛과 청량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애플 파인 쿨라타’는 던킨이 지난 4월 도입한 새로운 결제 서비스인 Apple Pay를 기념한 음료로 기존에 선보인 ‘애플파이’ 도넛 2종에 이어 한글 초성 ‘ㅇㅍㅍㅇ’를 활용해 재미를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