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만명의 선택은 ‘아마레또 라떼’…롯데칠성 ‘모두의 시그니처’ 시상식 개최
5만명의 선택은 ‘아마레또 라떼’…롯데칠성 ‘모두의 시그니처’ 시상식 개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6.1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즐기게 RTD 출시…톱6 음료에 상금 2000만 원

롯데칠성음료가 15일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 2’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시상식을 개최했다.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 2 최우수작으로는 카페 ’나무사이로’의 ‘아마레또 라떼’가 선정됐다. 음료 품평회에서는 4500잔의 시그니처 음료 판매 및 2200명의 엽서 투표가 이뤄졌으며 약 5만 3000명이 온라인 투표에 참여했다.

롯데칠성음료가 진행한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 2’에서 최우수작으로 카페 ’나무사이로’의 ‘아마레또 라떼’가 선정됐다. 사진에서 오른쪽은 카페 나무사이로의 목은혜 바리스타.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진행한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 2’에서 최우수작으로 카페 ’나무사이로’의 ‘아마레또 라떼’가 선정됐다. 사진에서 오른쪽은 카페 나무사이로의 목은혜 바리스타.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사전 심사를 통해 선정된 전국 카페 6곳의 시그니처 음료를 출품한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 2 본선을 진행했으며 오프라인 음료 품평회 평가(60%), 온라인 투표(40%)의 점수를 종합해 최우수작을 선정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시그니처 음료를 전국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RTD 제품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또한 본선에 진출한 Top6 음료에는 총 2000만 원에 이르는 상금도 차등 지급된다.

아마레또 라떼로 1위를 차지한 카페 나무사이로의 목은혜 바리스타는 “직접 만든 시그니처 음료가 제품으로 출시된다니 기쁘고 영광스럽다. 자꾸 생각나는 맛의 아마레또 라떼를 모두가 꼭 드셔 보시길 바란다”며 “롯데칠성음료와 협업을 통해 아마레또 라떼만의 개성 있는 맛을 전국의 소비자에게 그대로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카페 나무사이로는 2002년 종로구에서 시작된 카페로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으로 유명하다”며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시그니처 음료를 RTD 제품으로 출시해 특색 있는 음료를 전국의 소비자가 맛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