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이너뷰티 브랜드 ‘뷰빗’ 배우 신예은과 함께 한 광고 공개
일동후디스 이너뷰티 브랜드 ‘뷰빗’ 배우 신예은과 함께 한 광고 공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6.2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 통해 “뷰빗은 맛있지” 키 메시지 전달

일동후디스가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뷰빗’의 새 광고를 온에어했다고 밝혔다. 상큼한 과일맛의 맛있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만드는 ‘아름다운 뷰티 습관’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알리는 광고로 기획했다.

일동후디스가 떠오르는 대세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뷰빗’의 새 광고 2종을 온에어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떠오르는 대세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뷰빗’의 새 광고 2종을 온에어했다. (사진=일동후디스)

공개된 영상 속 신예은은 “뷰빗은 맛있지”라는 키 메시지와 함께 사랑스러운 비주얼은 물론 상큼한 표정과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로 제품의 차별점을 전하며, 직접 나레이션으로 제품 특성을 전달해 광고 효과에 시너지를 낼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특히 영상 전반에 사용된 오렌지와 핑크 빛 의상 및 소품은 일상 속 상큼하고 맛있게 이너뷰티를 가꿀 수 있는 ‘뷰빗’의 특장점을 부각하고, 파란 하늘 아래 핑크빛 테니스 코트, 신예은의 새하얀 운동복 등 다채롭게 색감을 살린 미장센과 임팩트 있는 사운드는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높인다고.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광고 촬영 당시 신예은의 사랑스러움과 촬영 현장을 밝히는 밝은 에너지 덕분에 스태프들 또한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잘 마쳤다”며 “신예은 특유의 매력을 통해 ‘뷰빗’은 맛있어서 절로 찾게 되는 이너뷰티 습관이라는 브랜드 콘셉트가 잘 전달된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뷰빗’ 광고 온에어와 제품 론칭을 기념해 21일 저녁 8시 네이버 라이브에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대 32% 할인과 다이슨 슈퍼소닉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