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26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얼티브 비건 프로틴’,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제로’
[06/26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얼티브 비건 프로틴’,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제로’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06.2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단백질 함량 높인 식물성 음료 ‘얼티브 비건 프로틴’
현미, 완두, 작두콩 등 단백질 21g 담아…CJ 자체개발 아르기닌도 더해

 

CJ제일제당의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얼티브가 단백질 함량을 높인 ‘얼티브 비건 프로틴’ 2종(초코·커피맛)을 출시한다. 작년 CJ제일제당 사내벤처 1호 제품으로 출시된 이후 유제품 형태, 커피형 음료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얼티브 비건 프로틴’은 기존 얼티브 제품의 주요 원재료인 현미와 완두에 작두콩을 더해 한 팩 당 단백질 함량을 21g(달걀 3.5개 분량)으로 높인 고단백 음료다.

식단관리나 운동에 신경쓰는 소비자를 주 타깃으로 삼고, 한 팩에 필수 아미노산 8종과 CJ제일제당이 독자 개발한 식물성 ‘L-아르기닌’ 1700mg도 추가했다. ‘L-아르기닌’은 체내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을 수 있어 외부 섭취가 권장되는 아미노산이다. 제품에 함유된 식물성 아르기닌은 CJ제일제당의 글로벌 발효 아미노산 브랜드 ‘AMINATURE®’의 원료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소재다.

아울러 당류를 첨가하지 않고, 뚜껑이 있는 소용량(250ml) 제품으로 선보여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얼티브 비건 프로틴’은 오는 29일부터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7월에는 CJ더마켓, G마켓, 롯데온, 네이버 등 온라인 몰에 차례로 입점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100% 식물성 원재료로 만들어 유당은 물론 유지방, 콜레스테롤 걱정 없이 고함량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일상 속 선택의 폭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코카콜라, 제로 슈거·제로 카페인으로 즐기는 ‘코카콜라 제로제로’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함을 제로 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

코카콜라가 제로 슈거·제로 카페인, ‘코카콜라 제로제로’를 7월 출시한다.

코카콜라의 짜릿함은 그대로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는 물론 제로 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패키지 또한 ‘제로 슈거’와 ‘제로 카페인’ 문구가 가독성 높게 표기돼 소비자의 직관적인 선택을 돕는다. 신제품은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코카콜라는 오리지널 ‘코카콜라’, 제로 슈거 ‘코카콜라 제로’, 제로 칼로리·제로 카페인 ‘코카콜라 제로제로’, ‘코카콜라 제로 레몬’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과 상황에 맞춘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코카콜라 제로’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저녁 활동이 증가하는 여름, ‘코카콜라 제로’의 시원함과 짜릿함을 언제든 가볍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