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건기식 전문 온라인몰 ‘웰프’ 개설
동원F&B, 건기식 전문 온라인몰 ‘웰프’ 개설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6.2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니스와 플러스의 합성어…올리닉·천지인·GNC·뷰틱 등 180종 판매

동원F&B(대표 김성용)가 건강기능식품 온라인몰 ‘웰프(welp)’를 오픈했다. 동원F&B가 자체 건강기능식품 전문 온라인몰을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웰프(welp)는 건강한 삶의 방식을 뜻하는 ‘웰니스(wellness)’와 ‘플러스(plus)’의 합성어로, 건강한 삶의 방식에 사람(people)과 공간(place) 등을 더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동원F&B가 건강기능식품 온라인몰 ‘웰프(welp)’를 오픈했다. (사진=동원F&B)
동원F&B가 건강기능식품 온라인몰 ‘웰프(welp)’를 오픈했다. (사진=동원F&B)

웰프에서는 동원F&B의 모든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을 비롯해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뷰틱' 등 4개 브랜드의 180여 가지 제품이 마련돼 있다.

동원F&B의 건강기능식품은 그동안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온라인몰인 ‘동원몰’과 전국 85곳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구매가 가능했지만,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여는 자사몰을 통해 판매 채널을 다변화했다. 건강기능식품 소비 시장에서 온라인 경로의 고객 유입 및 거래액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 만큼, 이번 자사몰 오픈으로 인해 고객 서비스 품질이 한층 강화됐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자사몰 오픈을 통해 기존 10만 명에 달하는 오프라인 고객들이 온라인을 통해서도 구입이 가능해졌다”면서 “향후 구성될 서포터즈와 함께 자사몰을 다양한 브랜딩 활동을 전개해 나가는 창구로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원F&B는 웰프 오픈을 기념해 신규 회원 가입 시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