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10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샘물 ‘브리지톡 제로’ 3종,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오크43’
[07/10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샘물 ‘브리지톡 제로’ 3종,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오크43’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7.10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샘물, 가볍게 즐기는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브리지톡 제로’ 3종
톡 쏘는 탄산수에 특별한 레시피가 더해져 깔끔한 맛과 청량감이 돋보이는 탄산음료

풀무원샘물(대표 정희련)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가볍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 ‘브리지톡 제로(350㎖)’ 3종을 출시했다.

‘피치블랙티 제로’는 톡 쏘는 탄산수에 세계 3대 홍차 원료지로 꼽히는 스리랑카 지역에서 재배된 찻잎을 더해 향긋한 홍차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달콤하고 향긋한 복숭아농축액으로 새콤달콤한 맛을 완성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알싸한 생강의 독특한 풍미를 가진 ‘진저에일 제로’와 레몬농축액 첨가로 더욱 상큼한 ‘레몬토닉 제로’는 최근 주류 트렌드로 떠오른 ‘하이볼(위스키+토닉워터)’이나 ‘소토닉(소주+토닉워터)’ 등 알코올 음료와 섞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소주, 와인, 과일청 등과 섞으면 전문점에서 맛보던 칵테일을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천‘브리지톡 제로’ 3종은 단맛을 첨가해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도록 350mL 소용량으로 출시했다.


하이트진로, 로열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 오크43’
초고도수 증류주 트렌드에 맞춰 ‘12년 목통 숙성 원액’ 활용한 최고급 증류주

하이트진로는 창사 99주년을 맞아 ‘일품진로 오크43’을 출시한다.

‘12년 목통 숙성 원액’을 첨가한 알코올 도수 43도의 로열프리미엄 증류식 소주다. 증류주 시장 내 고도주 성장 트렌드를 반영, ‘일품진로 오크43’ 출시를 통해 10년 이상 목통 숙성 원액의 깊은 향과 맛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일품진로 10년 숙성’ 제품을 대체해 소비자들의 갈증을 해소하고자 한다는 의도다.

이로써 하이트진로는 ‘일품진로’(알코올 도수 25도), ‘진로1924헤리티지’(30도), 매년 출시하는 ‘일품진로 고연산’(31도), ‘일품진로 오크43’(43도)까지 증류주 라인업을 완성하게 됐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일품진로 오크43’은 하이트진로의 엄격한 온도, 습도 관리하에 오랜 시간 보관해온 ‘12년 목통 숙성 원액’을 첨가했다. ‘12년 목통 숙성 원액’은 깊고 부드러운 풍미, 향긋한 향을 완벽한 조합으로 블렌딩할 수 있게 하는 최상의 원료이다. 스트레이트, 온더락, 하이볼 등 음용 방식에 따른 각각의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게 한다고.

원료 뿐 아니라 제품의 외형까지 로열프리미엄의 가치를 더했다. 라벨은 블랙, 제품명과 왕관은 골드로 포인트를 주었다. 전체적으로 프리미엄을 강조하기 위한 디자인에 집중했다.

로열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 오크43’은 정식 출시 전 미니팝업스토어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코엑스 아트페어 ‘어반브레이크’에서 진행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하이트진로의 99년 역사와 정통성으로 초고도수 증류주 제품에 대한 소비자 요구에 부합하기 위해 만든 술인 만큼, 진정한 로열프리미엄 증류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