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코-크 스튜디오’ 글로벌 앰배서더 뉴진스 화보 공개
코카콜라, ‘코-크 스튜디오’ 글로벌 앰배서더 뉴진스 화보 공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7.10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뉴진스 스페셜 패키지’ 출시 기념, 로고플레이로 독창적인 매력 담아

코카콜라가 코-크 스튜디오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뉴진스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코-크 스튜디오와 뉴진스의 짜릿한 만남을 독창적인 시각적 경험으로 제공하는 ‘코카콜라×뉴진스 스페셜 패키지’ 출시에 따른 것이다.

코-크 스튜디오×뉴진스 스페셜 패키지 그룹컷. (사진=코카콜라)
코-크 스튜디오×뉴진스 스페셜 패키지 그룹컷. (사진=코카콜라)

앞서 코카콜라는 글로벌 뮤직 플랫폼 ‘코-크 스튜디오’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K-POP 대표 그룹 뉴진스를 발탁하고 음악을 통한 다채로운 이색 경험을 전해오고 있다.

‘Zero’ 곡을 선봬 큰 관심을 받았으며 이어 뉴진스와 존 바티스트, J.I.D 등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5팀의 아티스트와 함께 ‘코-크 스튜디오’의 타이틀곡(앤섬) ‘Be Who You Are(Real Magic)’를 공개했다. 이어 최근에는 뉴진스와 미국 애틀란타 출신의 래퍼 J.I.D가 각자의 음악적 색깔을 유지하면서 하나가 된 ‘Zero’ 리믹스 버전을 선보이며 화제를 일으켰다.

화보 속에서 뉴진스 멤버들은 ‘코카콜라×뉴진스 스페셜 패키지’를 활용한 대체불가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코-크 스튜디오의 띠 형태 로고를 디자인적 요소로 활용한 시각적 표현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코카콜라는 올해 글로벌 앰배서더로 뉴진스를 발탁하며 음악을 통해 서로 다른 사람들이 하나가 되는 독창적이면서도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해오고 있다”며 “’코-크 스튜디오’와 뉴진스가 짜릿하게 만난 ‘코-크 스튜디오×뉴진스 스페셜 패키지’와 함께 마시고, 보고, 듣는 마법 같은 일상을 만들어 나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오는 9월 23일과 24일 열리는 새로운 뮤직 페스티벌 ‘슈퍼팝(SUPERPOP)’의 후원사로 참여한다. 행사에는 뉴진스도 함께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