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식음료 업체 SPC ‘Centric PLM™’ 채택
호주 식음료 업체 SPC ‘Centric PLM™’ 채택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07.1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LM 통해 R&D 역량 강화 및 시장 출시 효율화 기대

제품 라이프사이클 관리(PLM) 업체 Centric Software®는 호주의 식음료 제조업체 SPC 글로벌 리미티드(SPC Global Limited)가 Centric PLM™을 채택했다고 밝혔다.

Centric Software는 식음료를 비롯해 화장품, 의류, 신발, 스포츠용품, 가구 등 다양한 소비재 분야의 기획, 디자인, 제품 개발, 소싱 및 판매에서 기업이 전략적 운영으로 디지털 전환 목표를 달성해 시장을 주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호주의 식음료 제조업체 SPC 글로벌 리미티드가 생산하는 다양한 제품들(제공=Centric Software®)
호주의 식음료 제조업체 SPC 글로벌 리미티드가 생산하는 다양한 제품들(제공=Centric Software®)

Centric PLM™을 채택한 SPC의 IT 프로젝트 매니저 트랑 트란(Trang Tran)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원활한 데이터 통합, 비용 효율성이라는 여러 가지 요인을 고려해 Centric을 선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IT 관점에서 소프트웨어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뿐 아니라 ERP 시스템과 PLM을 완벽하게 통합할 수 있는 REST API와 같은 기술 기반 측면에서도 Centric PLM이 가장 우수하다는 것을 파악했다”고 말했다.

SPC의 R&D 책임자 크리스티 싱크(Christy Sink)는 “Centric의 플랫폼을 통해 기술적 요구사항과 프로젝트 관리 역량을 한 단계 향상시키는 동시에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확장성까지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Centric Software의 파브리스 캐논지(Fabrice Canonge) 사장은 “호주의 대표적인 식품기업 SPC의 제품 개발, 품질 관리 및 전반적인 효율성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