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초보 환영합니다" 샘표, 쿠킹클래스 연다
"요리 초보 환영합니다" 샘표, 쿠킹클래스 연다
  • 유가현 기자
  • 승인 2023.07.14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 잡는 방법부터 밑반찬까지... 이달 25일, 27일에 쿠킹클래스 진행
매월 다양한 주제로 진행예정... 요리를 즐기는 문화 만들기에 앞장

샘표가 요리 초보나 1인 가구 등 누구나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쿠킹클래스 ‘우리, 즐겁게 요리해요’를 진행한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이달 25일과 27일 서울 중구 샘표 본사 1층 우리맛공간에서 열릴 예정이다.

25일 열리는 ‘요리 초보 탈출’ 클래스는 칼 잡는 방법과 식재료 손질법 등 요리 기초 교육과 함께 요리 초보자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한다. 참가자들은 복잡한 양념 없이 요리에센스 연두 하나만으로 맛을 낸 버섯불고기솥밥,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으로 완성하는 겉절이, 새미네부엌 쇠고기 야채 잡채소스를 이용해 팬 하나로 잡채 등을 만들어 볼 수 있다.

27일 ‘나도했다! 밑반찬’ 클래스에서는 1인 가구는 물론 요리 초보의 끼니 걱정을 해결할 수 있는 밥반찬을 만드는 시간을 준비했다. 손질한 깻잎에 새미네부엌 반찬소스를 부어 완성하는 깻잎장아찌와 전자레인지로 쉽고 간편하게 멸치볶음을 만드는 등 5가지 반찬을 완성해보며 요리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다. 또 실습을 통해 완성한 반찬은 집으로 가져갈 수 있어 참가자들에게는 1석 2조의 시간이 될 예정이다.

또 쿠킹클래스에서 배운 요리나 새로운 요리에 사용할 수 있는 요리에센스 연두순, 토장, 조선고추장, 새미네부엌 오이소박이 양념, 새미네부엌 멸치볶음 소스 등을 함께 선물한다. 참가비는 1만 원으로 14일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각 클래스를 선착순 모집한다. 

샘표 홍보팀 담당자는 “요리를 하고 싶지만 쉽게 도전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쿠킹클래스를 준비했다”며 “매월 다른 주제의 쿠킹클래스를 통해 요리 초보부터 고수까지 누구나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요리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