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14 오늘의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크니쁘니 헬시키즈’ 2종, 롯데웰푸드, 100% 유기농 과일과 채소로 건강하게 만든 ‘파스퇴르 로보카폴리 주스’, 하이트진로 ‘참이슬 이슬방울 에디션’ 4종
[07/14 오늘의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크니쁘니 헬시키즈’ 2종, 롯데웰푸드, 100% 유기농 과일과 채소로 건강하게 만든 ‘파스퇴르 로보카폴리 주스’, 하이트진로 ‘참이슬 이슬방울 에디션’ 4종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7.1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 인기 캐릭터와 함께 하는 건강한 비타민 젤리 ‘크니쁘니 헬시키즈’ 2종
비타민 8종·미네랄 3종을 함유한 ‘멀티비타민’, 칼슘·비타민D·망간을 함유한 ‘칼슘 & 비타민D’

롯데칠성음료가 어린이 영양 관리를 위한 건강 비타민 젤리 ‘크니쁘니 헬시키즈’를 출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건강기능식품 시장 성장에 따라 소비자 기호를 반영한 구미젤리 형태의 크니쁘니 헬시키즈를 선보인다. 크니쁘니 헬시키즈는 ‘멀티비타민’ ‘칼슘 & 비타민D’ 총 2종으로 인기 캐릭터 ‘크니쁘니’를 활용해 성장기 어린이가 즐겁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크니쁘니 헬시키즈 멀티비타민’은 달콤한 사과 맛으로 성장 발달 필수 비타민 8종과 미네랄 3종을 함유한다. 1일 2구미 섭취를 통해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A,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 C 및 비타민E 등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의 1일 영양성분기준치(3~5세 기준)를 100% 이상 충족한다.

‘크니쁘니 헬시키즈 칼슘 & 비타민D’는 상큼한 오렌지 맛으로 뼈, 치아 형성에 필요한 칼슘과 칼슘 흡수 및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D, 뼈 형성 및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망간 등을 함유한다. 어린이 뼈 건강을 위한 칼슘, 비타민D, 망간을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배합했다.

크니쁘니 헬시키즈 2종은 부원료로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발효액, 유기농 프락토올리고당, 유기농 과일농축액 등을 포함해 더욱 건강하게 과일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귀여운 크니쁘니 캐릭터 모양의 구미젤리 제형으로 언제 어디서든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롯데웰푸드, 100% 유기농 과일과 채소로 건강하게 만든 ‘파스퇴르 로보카폴리 주스’
영유아 건강음료 라인업 강화…특허받은 EPS 유산균체 활용, 유기가공식품인증 획득

롯데웰푸드가 100% 유기농 과일과 채소로 건강하게 만든 파스퇴르 키즈주스 ‘로보카폴리 주스’ 3종을 출시하고 영유아 건강음료 라인업을 강화한다.

‘로보카폴리 주스’는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해, 유기농 원료만으로 만든 파스퇴르의 어린이 건강 주스이다. ‘로보카폴리 주스’는 특허받은 EPS유산균체를 비롯한 기능성원료를 담았고, 유기가공식품인증을 받았다.

‘로보카폴리 주스’는 쑥쑥주스, 튼튼주스, 응!아쏘옥주스로 3종이 출시한다. ‘매일 쑥쑥 주스’는 칼슘과 유기농 사과와 유기농 레드비트를 사용해 재료 본연의 맛을 강조했다. ‘무적 튼튼 주스’는 유기농 홍삼과 유기농 배 그리고 유기농 도라지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아이들이 보다 건강하게 즐기도록 했고, 어린이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응!아쏘옥 주스’는 유기농 푸룬농축액과 유기농 아카시아 식이섬유 등이 들어있다.

롯데웰푸드의 ‘로보카폴리 주스’는 기존의 어린이 주스와 차별화된 포장을 선택했다. 아이들이 편하게 잡을 수 있는 파우치 형태의 포장에 돌림 마개를 적용해 휴대와 보관을 편리하게 했다. 그리고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인 로보카폴리 캐릭터를 적용했다.

한편 롯데웰푸드의 ‘로보카폴리 주스’는 19일 롯데웰푸드 푸드몰에서 ‘응!아쏘옥주스’가 먼저 선보일 예정이며, 나머지 2종은 31일 네이버 쉐푸드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서 라이브커머스가 진행될 예정이며, 내달 6일까지 신제품 기획전도 진행된다.


하이트진로, 이슬방울 캐릭터 마케팅 강화 ‘참이슬 이슬방울 에디션’ 4종
이슬방울 캐릭터 활용한 라벨 패키지 통해 ‘참이슬’의 젊은 브랜드 이미지 강화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참이슬’의 이슬방울 에디션 4종을 한정 출시한다.

참이슬 이슬방울 에디션은 모델 아이유와 함께 참이슬 TV광고를 통해 선보였던 귀여운 ‘이슬방울’ 캐릭터를 다양하게 개발, 디자인해 라벨에 적용했다. 윙크하는 사랑스러운 이슬방울, 깨끗하고 맑은 눈망울을 강조한 이슬방울, 두 팔을 활짝 벌린 이슬방울, 참이슬잔을 들고 발그레한 이슬방울 등 다양한 포즈와 귀여운 표정의 디자인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 가정채널과 음식점 등 유흥채널에 모두 출시한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이슬방울 에디션 출시와 함께 참이슬 브랜드 활동 강화할 계획이다. 먼저 참이슬 모델 ‘아이유’가 이슬방울의 네 가지 모습을 함께 따라하는 숏폼 콘텐츠 등을 노출하고 이슬방울을 활용한 포스터 등 여러가지 홍보물로 소비자를 찾아갈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