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산 입덧캔디 '에르바멜레 허니드롭' 국내 상륙
이탈리아산 입덧캔디 '에르바멜레 허니드롭' 국내 상륙
  • 유가현 기자
  • 승인 2023.07.18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꿀 8%, 자연유래 원료 사용…어린아이부터 임산부까지 즐길 수 있어

이탈리아 프리미엄 캔디로 유명한 에르바멜레(HERBAMELLE) 허니드롭 캔디가 국내에 공식 런칭한다.

(사진= 에르바멜레)
(사진= 에르바멜레)

자연 원료에서 추출한 성분을 엄선해 제조된 에르바멜레 허니드롭 캔디는 글루텐프리 캔디로,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모든 세대가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최근에는 임산부들 사이에서 입덧에 효과적인 '입덧캔디'로 불리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에르바멜레는 100년 이상 사탕을 만들어온 유명 가문과 이탈리아 전통 의학 분야 및 약초 연구에 전문성을 가진 두 가문이 만나 200년 이상 전통을 이어온 브랜드로 오랜 연구 끝에 단순한 미각 충족을 넘어서 건강까지 고려한 에르바멜레 허니드롭 캔디를 개발했다.

에르바멜레 캔디 제품은 설탕 대신 비정제당인 모스코바도를 사용하며 화학적 정제 과정 없이 수작업으로만 생산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연 감미료로 널리 사용되었던 꿀을 8% 함유시켜 달콤한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민트, 유칼립투스 등의 허브와 미네랄, 산화방지제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맛은 레몬 진저 · 민트 오렌지 · 크랜베리 · 멘토 유칼립투스 · 루바브 다섯 가지로 구성됐다.

에르바멜레 허니드롭 캔디는 현재 ‘롯데 온’ 등의 대형 온라인 유통망과 ‘빈디브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향후 대형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및 면세점 등에 입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