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와이저, 태양과 함께 ‘버드엑스언커버드(BUD X UNCOVERED)’ 캠페인 진행
버드와이저, 태양과 함께 ‘버드엑스언커버드(BUD X UNCOVERED)’ 캠페인 진행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7.19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티스트 태양의 ‘꿈과 도전’ 응원 메시지 담은 한정판 제품과 광고 영상 공개
버드와이저(Budweiser)가 아티스트 태양과 함께 아티스트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글로벌 캠페인 ‘버드엑스언커버드(BUD×UNCOVERED)’를 벌인다. (사진=오비맥주)
버드와이저(Budweiser)가 아티스트 태양과 함께 아티스트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글로벌 캠페인 ‘버드엑스언커버드’를 벌인다. (사진=오비맥주)

버드와이저(Budweiser)가 아티스트 태양과 함께 아티스트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글로벌 캠페인 ‘버드엑스언커버드(BUD×UNCOVERED)’를 벌인다. 태양과 함께 캠페인 응원 메시지를 담은 한정판 제품 출시 및 영상 콘텐츠 제작, 신진 아티스트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버드와이저×태양’ 한정판은 뮤지션 태양의 정체성을 강조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선명하고 강렬한 느낌의 일러스트와 함께 헤드셋, 스피커, 마이크 등 음악을 상징하는 각종 장비를 세련된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캠페인명과 함께 슬로건 ‘THE STAGE IS YOURS TO TAKE(지금, 나의 무대로)’도 새겨 캠페인의 취지를 부각시켰다.

19일부터 선보이는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버드와이저 500ml 캔과 330ml 병 2종과 버드와이저 제로 355ml 캔제품이다. 버드와이저 캔제품은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병제품은 전국 맥주펍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태양 한정판 버드와이저 제로 355ml 캔제품은 온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각 제품에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캠페인 페이지에 접속, 버드와이저를 상징하는 붉은색 바탕으로 꾸민 VR(가상현실) 스테이지를 통해 광고 영상, 태양의 인터뷰, 촬영 비하인드 등 다양한 캠페인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오랜 시간 꿈을 위해 달려온 태양과 함께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파할 것이다”며 “음악을 매개체로 버드와이저가 최우선으로 삼는 열정과 도전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소비자들과 계속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