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파파존스, 미국식 치킨 ‘마마치킨’ 국내 공식 론칭 선포
한국파파존스, 미국식 치킨 ‘마마치킨’ 국내 공식 론칭 선포
  • 유가현 기자
  • 승인 2023.07.24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파파존스, '마마치킨'으로 K-치킨과 차별화된 콘셉트로 경쟁력 높일 것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치킨 프랜차이즈에 도전장을 내민다. 한국파파존스는 자체 치킨 프랜차이즈 ‘마마치킨’을 공식 론칭하고 마포구 용강동에 본점(마포점)을 오픈,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24일 밝혔다. 

(사진=파파존스)
한국파파존스가 21일 서울시 마포구 소재 마마치킨 본점(마포점)에서 한국파파존스 서창우 회장(좌측에서 다섯 번째)과 전중구 사장(좌측 첫 번째)이 관계자들과 함께 오픈식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파파존스)

한국파파존스는 지난 21일 마마치킨 본점 오픈식을 시작으로 연내 직영 2호점 오픈, 내년부터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확장해 오는 2035년까지 전국 1천여 개 매장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마마치킨 본점은 홀 서비스와 테이크아웃이 모두 가능한 캐주얼 펍 레스토랑 콘셉트이다.

마마치킨은 후라이드 치킨과 치킨윙을 메인으로 MZ세대 트렌드와 취향에 따라 골라먹는 다양한 베이스소스와 디핑소스가 특징이며, 오리지널 미국 스타일 구현에 주력한 차별화된 콘셉트로 국내 치킨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치킨은 마일드와 스파이시 2종의 케이준 스타일을 선보이며 오리지널 미국정통소스 10종 또는 매운양념, 마늘간장 등 한국식소스 3종 가운데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이번 론칭기념 이벤트로 마마치킨 포장 시 소스를 포함한 윙봉 전메뉴 할인과 케이준 후라이드 1마리 또는 윙봉(20개)을 주문하면 사이드메뉴(치즈볼, 포테이토칩, 케이준후렌치 중 택1)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국파파존스 전중구 사장은 “국내 치킨시장은 K-치킨으로 불리는 한국식 치킨이 대세인 상황이지만 마마치킨은 치킨의 가장 기본이자 본질이라 할 수 있는 미국식 오리지널 스타일로 정면승부에 나섰다”며 “좋은 재료로 최고 품질의 피자를 선보여온 한국파파존스의 DNA를 마마치킨에 그대로 이식해 마마치킨 역시 고객분들께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로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