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26 오늘의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번하임(Bernheim)’, 팔도 ‘뿌요 워터젤리’ 2종, 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 와일드피치’
[07/26 오늘의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번하임(Bernheim)’, 팔도 ‘뿌요 워터젤리’ 2종, 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 와일드피치’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7.2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 프리미엄 스트레이트 위트 위스키 ‘번하임(Bernheim)’
높은 밀 함유량과 7년 이상의 숙성 통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

롯데칠성음료가 미국산 스트레이트 위트(Wheat) 위스키 ‘번하임(Bernheim)’을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가 새롭게 선보이는 ‘번하임’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밀 함유량이 51% 이상인 ‘스트레이트 위트 위스키’로 밀 함유량이 높고 7년 이상의 숙성을 통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며, 한정 수량 생산되는 스몰배치(Small Batch) 제품이다. ‘샌프란시스코 주류품평회(SWSC)’, ‘국제주류품평회(ISC)’에서 각각 Double Gold(21년), Gold(20년)를 수상하는 등 해외 유명 주류품평회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번하임’은 7월말부터 편의점을 시작으로 백화점, 주류 전문점 등의 오프라인 유통채널 및 주류 스마트 오더와 같은 온라인 플랫폼 등 다양한 채널로 유통망을 넓힐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코로나를 겪으며 더욱 다양해진 소비자들의 주류 선택에 대한 다양한 기대치에 부응코자 새롭게 미국산 스트레이트 위트 위스키 ‘번하임’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롯데칠성음료는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인 ‘스카치블루’를 필두로 스코틀랜드의 다양한 지역에서 생산되는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고인’, ‘탐두’, ‘스모크헤드’, ‘로즈뱅크’에 이어 미국산 스트레이트 위트 위스키 ‘번하임’ 등의 제품으로 다양한 취향의 국내 위스키 소비자들을 만나 볼 계획”이라고 말했다.


팔도, 짜먹는 젤리 타입 음료 ‘뿌요 워터젤리’ 2종
워터젤리 타입으로 즐기는 어린이 음료...식약처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 완료

팔도가 신제품 '뿌요 워터젤리(△뿌요 워터젤리 사과 △뿌요 워터젤리 딸기)'를 출시한다. 지난 4월 선보인 '코코뿌요'와 함께 뿌요 브랜드 라인업은 총 4종으로 늘어났다.

신제품은 말캉한 식감의 워터젤리다. 과일 농축액을 넣어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색소를 함유하지 않고 젤리 식감이 부드러워 아이들 간식으로 좋다. 비타민B1과 식이섬유로 기능성도 강화했다. 식약처로부터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2종 모두 아이들이 한 손에 잡고 마실 수 있는 120ml 파우치 용기를 적용했다. 뚜껑에는 안전캡을 적용해 개봉이 편리하다. 상온 보관이 가능해 나들이 간식으로도 좋다. 냉장실에 1시간가량 보관 후 흔들어 먹으면 더욱 탱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도 어린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워너브라더스디스커버리 TV 채널에서 방영 중인 대한민국 창작 TV 애니메이션 ‘하니와 숲속친구들’ 캐릭터를 적용했다.


하이트진로음료, 토닉워터에 새콤달콤한 개복숭아 맛∙향 담았다 ‘진로토닉 와일드피치’
진로토닉 고유 맛에 ‘개복숭아’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의 제로칼로리 제품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조운호)는 ‘진로토닉워터’의 새로운 확장제품으로 ‘진로토닉 와일드피치’를 출시한다.

하이트진로음료는 토닉워터 주요 소비층인 2030을 비롯해 전 타깃에게 선호도가 높은 과일 ‘복숭아’를 신규 제품으로 선정했다. 대표적인 여름 과일인 복숭아는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유명 농원의 복숭아나 희귀 품종 복숭아를 구매하는 일명 ‘복켓팅(복숭아+티켓팅)’이 유행하면서 그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신제품 ‘진로토닉 와일드피치’는 복숭아 중에서도 국산 개복숭아(Wild Peach)를 활용해 개발한 제품이다. 야생복숭아, 약복숭아, 산복숭아 등의 다양한 이름으로도 불리는 개복숭아는 유기산, 펙틴, 등 섬유소질이 풍부하고 열량이 높지 않아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믹싱주로도 잘 어울리는 품종이다.

‘진로토닉 와일드피치’는 진로토닉 고유의 맛과 야생 복숭아 특유의 달콤 상큼한 맛과 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1개 페트(300mL)의 열량은 11.2kcal로 식약처의 ‘식품등의 표시기준’에 따라 무칼로리, 칼로리 제로(100ml당 4kcal 미만 시 무칼로리)에 해당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