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 ‘춘식이가 반할수박에’ 과일 플레이버 여름 더위 날려
배스킨 ‘춘식이가 반할수박에’ 과일 플레이버 여름 더위 날려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7.2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캐릭터와 여름 추억…수박 화채 연상시키는 모양·맛
소르베 청량감에 샤베트 상큼…파인애플 다이스 입 안에 달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함께 여름 시즌을 맞아 과일 플레이버 ‘춘식이가 반할수박에’를 한정 출시한다.

‘춘식이가 반할수박에’는 춘식이가 좋아하는 여름 대표 과일 ‘수박’으로 만든 시원한 ‘수박화채’를 연상시키는 비주얼과 맛으로, 무더운 여름 가볍고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과일 플레이버다. 시원한 수박 향이 느껴지는 빨간색, 초록색 ‘수박 소르베(Sorbet, 얼린 과일로 만든 디저트의 일종)’로 청량함을 살리고, 파인애플 소다 맛의 ‘파인소다 샤베트’가 상큼함을 더했다. 여기에 파인애플 다이스가 쏙쏙 박혀있어 씹는 순간 입안에 달콤함이 가득 퍼진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7월 이달의 맛으로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춘식이(라춘듀오)’와 협업해 라이언을 닮은 노란 망고 플레이버 ‘라이언 망고 마카롱’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비치볼, 비치타월, 비치백 3종을 한 세트로 구성한 ‘카카오프렌즈 비치 세트’까지 출시하며, 귀여운 라춘듀오와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굿즈를 선보였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함께 여름을 맞아 제철 과일 ‘수박’의 맛을 살려 가볍고 청량한 ‘춘식이가 반할수박에’를 출시했다”며 “무더위에 지친 모든 분들이 배스킨라빈스의 수박 아이스크림으로 행복하고 달콤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