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9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백설 찍어먹는 솔트’, 오뚜기 ‘맛있는 볶음밥’, 풀무원 ‘아임리얼 유기농 사과·포도’
[08/09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백설 찍어먹는 솔트’, 오뚜기 ‘맛있는 볶음밥’, 풀무원 ‘아임리얼 유기농 사과·포도’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08.09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고기와 환상궁합 ‘백설 찍어먹는 솔트’
안데스 소금에 트러플, 와사비 원물 더해

 

CJ제일제당이 찍어 먹는 용도의 ‘디핑솔트(Dipping salt)’를 선보이며 프리미엄 소금 시장 공략에 나선다.

제품은 ‘백설 찍어먹는 트러플 솔트’ ‘백설 찍어먹는 와사비 솔트’ 2종이다. 음식 고유의 맛을 높여주는 ‘안데스 소금’에 고급 식재료인 ‘트러플’ ‘와사비’ 원물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백설 찍어먹는 솔트’는 고기의 풍미를 한층 더해주는 프리미엄 디핑솔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트렌드와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오뚜기, 고슬고슬 담백 간편한 ‘맛있는 볶음밥’
소비자 선호도 높은 김치볶음밥. 계란볶음밥 내놓아

 

오뚜기가 볶음밥을 간편하고 즐길 수 있는 ‘맛있는 볶음밥’ 2종을 출시했다.

오뚜기는 소비자들이 집에서 즐겨먹는 볶음밥으로 김치볶음밥과 계란 볶음밥을 상위 1, 2위로 꼽은 것에 착안, 두 메뉴를 선정했다.

‘베이컨김치볶음밥’은 김치와 베이컨이 듬뿍 들어 있어 먹는 재미를 더했으며, ‘계란볶음밥’은 계란과 닭가슴살 등을 풍부하게 넣었다. 제품은 프라이팬에서 중불로 3분간 조리하거나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담아 약 4분간 데우면 완성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볶음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HMR로 개발했으며,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재료인 김치, 계란을 사용했다”고 말했다.


풀무원, 프리미엄 생과일주스 신규 라인업 ‘아임리얼 유기농 사과·포도’
유기농 사과·포도 2종으로 선봬…700㎖ 대용량 제품으로 출시

풀무원이 ‘아임리얼’ 신규 라인업으로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한 ‘아임리얼 유기농’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음료 시장을 확대한다. 신규 라인업으로 ‘아임리얼 유기농’ 2종(사과, 포도)을 출시한 것.

‘아임리얼’은 비가열 생착즙 방식으로 원물의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고 신선하고 진한 맛을 살리며 2007년 출시 이후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다. 신규 ‘아임리얼 유기농’ 라인은 100% 유기농 원료를 가득 담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보다 안심하고 마시도록 했다. 남녀노소 두루 좋아하는 과일인 사과와 포도를 유기농으로 엄선해 원물의 달콤한 맛을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제품의 패키지 또한 유기농 속성을 보여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패키지 전면에 강조된 과일 원물 이미지 위에 오가닉(Organic) 문구를 삽입해 100% 유기농 과일을 사용한 제품 정체성을 강조했다. 제품은 700㎖ 대용량으로 출시돼 온 가족 모두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구매는 대형마트와 온라인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풀무원식품 장한지 음료PM(Product Manager)은 “프리미엄 음료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증가하는 가운데 아임리얼 브랜드를 통해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해 차별화한 프리미엄 주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