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깨수깡’ 캐릭터 활용 온라인 게임 운영
롯데칠성 ‘깨수깡’ 캐릭터 활용 온라인 게임 운영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8.09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숙취 악당 물리치면 점수 획득…한달간 참여자에 할인 쿠폰·경품

롯데칠성음료가 숙취해소 브랜드 ‘깨수깡’의 대표 캐릭터 ‘깨르방’을 활용한 ‘숙취 깨는 히어로! 깨르방’ 온라인 게임을 8월 7일 출시하고 9월 7일까지 한 달간 운영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일상 속에서 이색적인 경험과 재미를 찾는 MZ 세대와의 소통을 극대화하기 위해 자체 캐릭터 깨르방과 귤동이를 통해 기존 음료 광고와 차별화된 게임을 기획했다.

‘숙취 깨는 히어로! 깨르방’은 귀여운 깨수깡 캐릭터 깨르방과 귤동이가 등장해 숙취를 확산시키는 악당인 ‘숙취 대마왕’과 ‘숙취 주니어’를 물리치고 점수를 획득해 랭킹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게임이다. 게임은 깨르방과 귤동이가 깨수깡 바주카포, 감귤 탄산 폭탄, 망토를 사용해 신비로운 섬 취해도를 위협하는 숙취 악당을 물리치는 세계관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점프, 총알, 폭탄 총 3개의 버튼을 이용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게임 랭킹에 따라 시그니엘 숙박권, 롯데 상품권, 깨수깡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게임은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 이벤트 페이지 및 깨수깡 공식 인스타그램 내 프로필 링크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칠성몰 2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자체 개발한 깨르방 캐릭터 게임을 통해 소비자와의 친밀도를 높이는 동시에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롯데칠성음료만의 새롭고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