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샘물, ‘브리지톡 제로×헨드릭스’ 믹솔로지 시음회 개최
풀무원샘물, ‘브리지톡 제로×헨드릭스’ 믹솔로지 시음회 개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8.09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 프리미엄 진 ‘헨드릭스’와 함께 특별 레시피 더한 브리지톡 제로 칵테일 선봬

풀무원샘물(대표 정희련)이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브리지톡 제로’ 출시를 기념해 슈퍼 프리미엄 진(Gin) 브랜드 ‘헨드릭스’와 함께 위워크에서 컬래버레이션 샘플링을 진행한다.

‘헨드릭스 진(Hendrick’s Gin)’은 청량한 오이 향과 장미 향을 살린 슈퍼 프리미엄 진으로 두 개의 증류기로 증류한 원액에 11가지의 천연 허브 원료를 첨가해 독특한 맛과 향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풀무원샘물과 헨드릭스 진이 함께 하는 칵테일 시음회는 오는 10일 위워크 3개 지점(서울스퀘어점, 여의도역점, 선릉3호점)에서 진행한다. 당일 2차례(오후 12시~오후 2시, 오후 4시~ 오후 5시) 위워크 메인 라운지에서 믹솔로지스트의 특별 레시피가 더해진 브리지톡 칵테일을 만나볼 수 있다. 시음회에서는 무더운 여름에 즐기기 좋은 칵테일 메뉴 2종을 선보인다.

‘Hendrick’s Gin Tonic(헨드릭스 진 토닉) with 브리지톡’은 레몬농축액 첨가로 더욱 상큼한 ‘브리지톡 레몬토닉 제로’에 헨드릭스 진과 오이 슬라이스를 곁들여 향긋함과 청량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Hendrick’s Gin Buck(헨드릭스 진 벅) with 브리지톡’은 알싸한 생강의 독특한 풍미를 지닌 ‘브리지톡 진저에일 제로’에 헨드릭스 진과 라임주스, 오이와 레몬 슬라이스를 더해 상큼한 맛으로 완성한 칵테일이다.

이와 함께 출시를 기념해 풀무원샘물은 가볍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 ‘브리지톡 제로’ 광고 영상을 지난 1일에 공개했다. 탄산음료의 톡 쏘는 청량감과 원재료의 상큼함이 느껴지는 광고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비롯해 안산휴게소, 위워크 19개 전 지점, 2023년 제천국제영화제 등 오프라인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샘물 담당자는 “그대로 마셔도 좋지만 칵테일로 만들어 먹으면 더 맛있는 브리지톡 제로 활용법을 소개하고자 이번 컬래버 샘플링을 기획하게 됐다”며 “무더운 여름 브리지톡 제로를 활용해 칵테일, 에이드 등 나만의 레시피로 시원한 여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