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21 오늘의 새상품] 신세계L&B ‘부우부우’, 웅진식품 ‘푸룬부스터’
[08/21 오늘의 새상품] 신세계L&B ‘부우부우’, 웅진식품 ‘푸룬부스터’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8.2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L&B, 하남돼지집과 협업한 하이볼 ‘부우부우’
알코올 도수 8%로 스코틀랜드산 그레인 위스키 블렌딩해 부드러운 맛과 향

신세계L&B가 신제품 ‘부우부우 하이볼(BOOBOO Highball)’을 삼겹살 전문 프랜차이즈 하남돼지집에서 21일부터 선보인다.

부우부우 하이볼은 일본 유명 주류 제조사인 오에논(OENON) 주류가 돼지고기 안주를 즐기는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개발한 제품이다. 돼지고기와 조화로운 하이볼임을 강조하기 위해 돼지의 울음소리를 표현하는 일본어 ‘부우부우(ブーブー)’를 제품명에 활용했다.

해당 제품 특징은 알코올 도수가 높다는 점이다. 오에논 주류의 기존 하이볼 제품 알코올 도수는 평균 5~7%인 반면 부우부우 하이볼은 8%로 풍미가 강한 편이다. 또한 탄산감과 청량감을 극대화해 기름진 육류 요리와 함께 즐기기에 적합하며 스코틀랜드산 그레인 위스키를 블렌딩해 부드러운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직원의 제조에 따라 맛에 차이가 발생하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캔 타입의 RTD(Ready-to-Drink) 하이볼로 출시해 모든 소비자에게 균일한 맛을 제공한다.

신세계L&B 관계자는 “최근 하이볼이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어 신세계L&B에서도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 브랜드 하남돼지집에서 부우부우 하이볼과 육류 요리의 환상적인 페어링(Pairing)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웅진식품, 원활한 배변 활동 위한 푸룬 주스 ‘푸룬부스터’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돕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푸룬 주스 농축액 담은 음료

웅진식품이 푸룬주스 음료 ‘푸룬부스터’를 새롭게 선보인다.

‘푸룬부스터’는 변비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가벼운 하루를 선사하기 위해 선보인 신제품으로, 캘리포니아 ‘선스위트’ 사의 푸룬을 사용한 푸룬주스 농축액과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돕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담았다.

이외에 특허받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함유돼 체내 유익한 유산균 증식에 도움이 되며, 푸룬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200ml 용량의 페트병 제품으로, 낱개·3입·6입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푸룬부스터’는 각종 온라인몰과 전국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오는 9월 20일까지 론칭을 기념해 패키지 특가 및 특별 구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푸룬부스터 3입과 선스위트 건푸룬 1개가 담긴 패키지 200개를 한정해 100원에 판매하며, 푸룬부스터 6입 패키지에 선스위트 건푸룬 1개를 38%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