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22 오늘의 새상품] 대상 청정원 ‘납작 바삭만두’, SPC ‘티트라 프루티 아이스티’
[08/22 오늘의 새상품] 대상 청정원 ‘납작 바삭만두’, SPC ‘티트라 프루티 아이스티’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08.22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청정원 호밍스, 외식 맛집에서 맛보던 맛 그대로 ‘납작 바삭만두’
옥수수가루·찹쌀가루·감자가루 황금비율로 섞은 만두피로 바삭 쫄깃한 식감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과 특제소스의 매콤달콤한 풍미가 돋보이는 ‘납작 바삭만두’를 출시했다.

집만두, 바삭만두, 물만두 시리즈에 이어 ‘납작 바삭만두’를 새롭게 추가하며 간편식 만두 라인업을 확장한 것.

납작만두는 얇은 만두피에 당면, 부추 등으로 속을 채워 납작하게 구운 만두다. 청정원은 주로 외식 맛집에서 떡볶이, 쫄면 등과 곁들여 먹던 납작만두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납작 바삭만두’는 만두피에 힘을 줬다. 옥수수가루와 찹쌀가루, 감자가루를 황금비율로 섞어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을 살렸고, 양파와 마늘 후레이크로 고소하고 풍부한 감칠맛을 더했다.

동봉된 특제소스는 사과로 단맛을 내고 은은한 마늘향을 입힌 매콤달콤한 맛을 낸다.

대상 관계자는 “간편식의 원조 격인 냉동만두에 대한 소비자의 경험이 늘어난 것을 반영해 다양한 입맛과 활용도를 고려한 새로운 형태의 납작 바삭만두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집에서 즐기는 제대로 된 식사’라는 호밍스 콘셉트에 맞게 누구나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PC 티트라, 과일의 풍미 만끽 ‘프루티 아이스티’
맛있고 건강한 수분 충전…‘리치&로즈 티’ ‘피치&망고 티’ 2종

 

SPC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가 ‘프루티 아이스티’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맛있고 건강한 수분 충전’을 콘셉트로, ‘프루티 콜드브루’ 제품을 활용해 더운 여름 청량하고 상큼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다.

히비스커스와 리치&장미향이 조화로운 ‘리치&로즈 티’와 복숭아와 망고에 사과 조각, 블랙베리 잎을 더한 ‘피치&망고 티’ 2종이다.

티트라 마케팅 담당자는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갈증을 풀어주고 과일의 풍미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티 음료를 출시했다”며 “고객들이 일상에서 차(茶)를 즐길 수 있도록 향후 파스쿠찌 가맹점 등 순차적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