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쿠티크 브랜드 모델에 오마이걸 미미 발탁
삼양식품, 쿠티크 브랜드 모델에 오마이걸 미미 발탁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08.28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핫플 메뉴’ 디지털 브랜드 광고 온에어
​​​​​​​‘쿠티크 마라크림파스타’ 출시하며 라인업 확장
 

삼양식품이 쿠티크 브랜드 모델로 오마이걸 미미를 발탁했다.

미미의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이미지가 쿠티크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미미와 함께 촬영한 쿠티크 브랜드 광고는 ‘언제 어디서든 핫플 메뉴’를 메인 카피로 ‘쿠티크 트러플파스타편’ ‘쿠티크 리얼크리스피치킨편’ 2편으로 제작됐고, 삼양식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양식품은 신제품 ‘쿠티크 마라크림파스타’도 출시했다. 마라에 크림을 더한 퓨전 파스타 제품이다.

알싸하면서도 크리미한 마라크림 소스가 잘 묻어날 수 있도록 페투치네 형태의 건면을 적용했고 비프볼, 청경채, 홍고추 후레이크를 넣어 다양한 식감과 풍부한 맛을 더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소비자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시리즈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쿠티크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가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해 쿠티크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