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1 오늘의 새상품] 연세유업 ‘연세복숭아요거트’, 신세계L&B ‘킹덤 오브 더 딜라이트’, 한솥 ‘한우 함박스테이크·새치마요’, 잠바주스 ‘샤인머스켓 시리즈’
[09/01 오늘의 새상품] 연세유업 ‘연세복숭아요거트’, 신세계L&B ‘킹덤 오브 더 딜라이트’, 한솥 ‘한우 함박스테이크·새치마요’, 잠바주스 ‘샤인머스켓 시리즈’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9.0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세유업, 복숭아 본연의 상큼 달콤한 맛 담은 ‘연세복숭아요거트’
연세유업 레시피로 복숭아 본연의 상큼 달콤한 맛과 향 구현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농후발효유 ‘연세디저트요거트’ 복숭아 맛을 출시했다.

‘연세복숭아요거트’는 앞서 출시된 감귤, 블루베리, 딸기에 이은 네 번째 맛으로, 복숭아 본연의 상큼 달콤한 맛과 향을 담았다. 연세유업만의 레시피로 만든 복숭아 시럽으로 풍부하고 진한 과일 맛을 구현했으며,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300억 마리가 함유됐으며, 원재료인 복숭아 과즙을 연상시키는 코랄빛 패키지로 싱그러운 이미지를 더했다. 300ml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편의점에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여름철 대표 과일인 복숭아의 상큼 달콤한 매력을 ‘연세복숭아요거트’와 함께 사계절 내내 즐기시길 바란다”며 “점점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보다 맛있고 건강한 제품을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L&B, 6캔에 9900원 가성비 발포주 ‘킹덤 오브 더 딜라이트’
오리지널, 프레시, 바이젠 3종…용량 500ml, 알코올 도수 4%대 제품

신세계L&B가 발포주 ‘킹덤 오브 더 딜라이트(Kingdom of the Delight)’ 3종을 출시했다.

‘킹덤 오브 더 딜라이트’는 맛과 가성비를 모두 충족한 발포주 브랜드다. 용량은 500ml, 알코올 도수는 4%대이며, 캔당 3900원으로 가격을 책정했으나 소비자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6캔 구매 시 9900원에 전국 이마트 24에서 판매한다.

‘오리지널(Original)’ ‘프레시(Fresh)’ ‘바이젠(WEIZEN)’ 등 총 3종으로 구성된다.

‘오리지널‘은 라거의 특징인 가볍고 깔끔한 맛과 풍성한 보리향을 살린 제품으로, 한국 소비자가 선호하는 시원한 목넘김과 탄산감을 구현했다. ‘프레시‘는 알싸한 홉의 풍미가 더해진 필스너 맥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발포주로 허브와 꽃, 아로마가 주는 향긋함을 살렸으며, 산뜻한 질감으로 청량감을 극대화했다. 두 제품의 알코올 도수는 4.2%다. ‘바이젠’은 오리지널과 프레시에 비해 알코올 도수가 0.2% 낮으며, 밀맥주의 장점인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을 구현했다. 감미로운 바나나 향과 고소하고 담백한 맛으로 다양한 종류의 음식과 페어링해 즐길 수 있다.

‘킹덤 오브 더 딜라이트’를 생산하는 황해(Huang He, 黃河) 브루어리는 중국 서부 란저우(Lanzhou) 지방의 최대 규모 맥주 양조장이다. 과거 중국 유통용 칼스버그 제품의 OEM 생산을 담당했으며, 현재도 칼스버그는 황해 브루어리의 지분을 50% 보유한 지주로서 브루어리의 품질관리(QC·Quality Control) 전반에 관여하고 있다.


한솥, 9월 신메뉴 ‘한우 함박스테이크’ ‘새치마요’
고품질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새우와 치킨은 한 번에 마요 라인업 강화

 

한솥이 9월 신메뉴로 ‘한우 함박스테이크’ 2종과 ‘새치마요’를 출시했다.

‘한우 함박스테이크’는 지역 한우농가에게 안정적인 판매처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은 불황 속 고품질 한우를 착한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상생ESG메뉴다. 국내산 한우뿐 아니라 국내산 돼지고기를 함께 사용해 식감이 좋고 감칠맛 가득한 육즙을 맛볼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한우 함박스테이크’는 소비자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두 가지 구성으로 출시했다. 동물복지 돈육을 사용한 토네이도 소시지, 해시포테이토가 들어간 ‘한우 함박스테이크&토네이도 소시지’와 반달 돈까스와 해시포테이토가 들어간 ‘한우 함박스테이크&돈까스’다. 가격은 2종 모두 8900원으로 20만개 수량 한정으로 판매된다.

‘새치마요’도 함께 내놓았다. ‘치킨마요’ ‘참치마요’ ‘스팸마요’ ‘돈치마요’ ‘새후마요’ 등 다양한 마요시리즈의 계보를 잇는 신메뉴다.

새우 후라이와 치킨 가라아게가 함께 제공된다. 용량에 따라 새치마요(4000원)와 빅새치마요(4600원) 2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SPC 잠바주스, 제철과일 샤인머스켓을 통째로~
스무디, 주스, 에너지보울 등 리얼 과일 신선함 가득

 

SPC가 운영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가 가을 제철과일 샤인머스켓을 사용한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지역 농가에서 수급한 샤인머스켓을 통째로 갈아 넣어 리얼 과일의 신선함을 살렸다.

신제품은 플레인 요거트에 샤인머스켓을 함께 갈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샤인머스켓 요거트스무디(7200원)’와 샤인머스켓 베이스를 망고와 블렌딩해 달콤함을 살린 ‘샤인앤망고(6400원)’, 샤인머스켓을 갈아 과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리얼샤인머스켓 주스(7900원)’, 샤인머스켓과 망고, 요거트, 두유 등을 섞은 스무디 베이스에 샤인머스켓 토핑을 올려 한 끼 식사 대용이 가능한 ‘샤인머스켓 에너지보울(79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