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4 오늘의 새상품] 농심 ‘라면왕김통깨사발’,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 GS25 ‘AOMG스파클링’
[09/04 오늘의 새상품] 농심 ‘라면왕김통깨사발’,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 GS25 ‘AOMG스파클링’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09.04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 ‘라면왕김통깨’ 더욱 간편하게 즐긴다
컵라면 ‘라면왕김통깨사발’…전자레인지 2분30초면 완성

농심이 ‘라면왕김통깨’를 더욱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컵라면으로 출시한다.

작년 8월 출시한 ‘라면왕김통깨’는 출시 한 달 만에 500만 개가 판매되는 등 1년간 누적 매출액 200억 원을 달성하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농심 관계자는 “그간 많은 고객들이 꾸준히 컵라면 출시 요청을 해왔다”며 컵라면 제품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라면왕김통깨사발’은 구운 김 후레이크와 볶음 참깨, 고추기름 조미유 등 라면왕김통깨의 맛을 그대로 컵라면에 담았다. 국물은 멸치와 대구 등 각종 해물과 야채로 시원한 맛을 살렸으며, 볶음 고춧가루 등으로 얼큰함을 더했다. 면은 튀기지 않은 건면이라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조리하면 완성된다.

농심 관계자는 “라면왕김통깨사발은 색다른 맛, 부담 없는 칼로리, 조리 간편성까지 삼박자를 갖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새로운 가치를 선사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라면왕김통깨사발’은 11일부터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대파라면에 열라면을 콜라보한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
대파라면과 열라면 맛이 합쳐져 새로운 시원하고 매운맛

매운 라면 열풍에 맞춰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오뚜기와 손잡고 얼큰한 맛에 매운 맛을 더한 PB라면을 새로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4일 대표 PB컵라면 '세븐셀렉트 대파라면'에 오뚜기의 대표 매운 맛 라면 '열라면'을 콜라보한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을 새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은 이러한 '대파라면'에 매콤한 '열라면'을 콜라보하여 대파라면의 시원한 맛과 열라면의 매운 맛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상품이다. 풍성한 대파 건더기의 시원한 맛에 열라면의 맵고 얼큰한 맛이 섞여 새로운 시원하고 매운 맛을 선사한다.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은 열라면 오리지널 상품 보다 매운 강도도 더 높다. 기존 '열라면큰컵 오리지널' 의 스코빌 지수(고추에 포함된 캡사이신의 농도를 계량화해 매움 정도를 수치로 나타낸 지수)는 4500SHU이나 이번에 출시한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의 스코빌지수는 5000SHU로 기존 열라면 보다 더욱 강한 매운 맛을 느낄 수 있다.


GS25, AOMG와 손잡고 스파클링 와인 ‘AOMG스파클링’
와인과 LP 음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진행, 특별 단체곡 LP 버전으로 선봬

편의점 GS25가 국내 대표 힙합 레이블 AOMG와 함께 기획한 스파클링 와인 ‘AOMG스파클링(모스카토)’를 오는 18일 출시한다.

모스카토 품종 특유의 달콤한 향과 맛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며 총 6000병 한정수량으로 제품과 함께 LP 코스터가 동봉돼 있다.

신제품 AOMG스파클링(모스카토)는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 2종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이번 협업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LP 음반과 와인의 컬래버레이션 세트를 출시한다. 사이먼 도미닉, 로꼬 등 AOMG 소속 대표 뮤지션들이 참여한 특별 단체곡을 LP 버전으로 선보여 소장 가치를 더한다. 또 AOMG스파클링(모스카토)와 샴페인 플루트잔 1개로 구성된 세트도 출시한다. 와인부터 LP 코스터, LP판 그리고 플루트잔까지 전 제품 포장에는 그래피티로 특별 디자인된 스페셜한 AOMG로고가 담겼다.

한편 GS25는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 간 신제품 AOMG스파클링(모스카토)와 스페셜 패키지 2종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GS25의 주류 스마트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9월 25일부터 전국 GS25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현장 판매는 9월 18일부터 GS25 주류 특화형 매장에서도 실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