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추석 선물세트 40종 출격
롯데웰푸드, 추석 선물세트 40종 출격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09.05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CO 선물세트부터 원두커피, 디저트 등 합리적 구성에 친환경 가치 담아

롯데웰푸드가 추석 명절 선물세트 40여 종을 판매한다. 플라스틱 포장을 제거한 ECO 선물세트부터 고급스러운 커피, 견과류까지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2021년부터 선물세트 포장재에서 플라스틱을 전면 없앤 캔햄 선물세트인 ‘ECO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ECO 선물세트’는 플라스틱 트레이와 캔햄의 플라스틱 캡을 제거하고, FSC(국제산림관리협회) 인증을 받은 종이와 친환경 콩기름 잉크로 인쇄한 케이스를 사용했다.

 

ECO 캔햄 세트는 최근 출시한 ‘로스팜97’ ‘로스팜97 라이트’ 등을 포함한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했다. 로스팜97은 97%라는 국내 최고 수준의 육함량을 자랑하는 캔햄이다.

가격대와 종류 등 선택의 폭도 넓혀 실용적이고 가성비 좋은 구성도 준비했다. 의성마늘 로스팜, 로스팜 한돈한우 등 다양한 로스팜 선물세트 시리즈와 카놀라유, 참기름, 환만식초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품을 함께 구성한 ‘ECO 혼합 세트’를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했다.

또 ‘홈카페’ 트렌드를 반영해 스페셜한 블렌딩으로 원두커피의 맛과 향미가 풍부한 ‘칸타타 시그니처 드립 원두커피 세트’도 내놓았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합리적인 구성에 친환경적 가치를 담은 추석 선물세트를 구성했다”며 “감사한 마음과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도 함께 선물하는 착한 선물세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