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얌얌이 모여라!’ 아이얌 그릭요거트젤리 체험단 모집
일동후디스, ‘얌얌이 모여라!’ 아이얌 그릭요거트젤리 체험단 모집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9.06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달 초 아이얌 인스타그램 공식 통해 진행하는 제품 체험 이벤트
‘아이얌 그릭요거트젤리’ 그릭요거트의 건강함과 과일 상큼함 가득
일동후디스가 ‘얌얌이 모여라!’ 아이얌 그릭요거트젤리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얌얌이 모여라!’ 아이얌 그릭요거트젤리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오는 11일까지 아이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얌 그릭요거트젤리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아이얌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애칭을 ‘얌얌이’로 정하고 매달 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얌얌이 모여라!’라는 아이얌 제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달 체험 제품은 아이얌 그릭요거트젤리 3종(딸기, 청포도, 블루베리)으로 구성된다. 아이얌 그릭요거트젤리는 그릭요거트의 건강함과 과일의 상큼함이 가득한 아이를 위한 젤리 간식으로 장 건강을 위해 그릭요거트, 식물성 유산균 사균체, 프락토올리고당을 함유했으며 비타민C는 하루 섭취 권장량을 충족하는 양을 담았다. 인공색소를 넣지 않고 천연과즙으로 과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폭신, 쫀득, 말랑한 세 가지 식감을 구현해 아이들의 미각 발달에도 좋아 인기가 좋은 제품이다.

신청 방법은 아이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뒤 댓글창에 친구 태그와 함께 참여 신청 댓글을 남기면 된다. 총 50명을 선정해 아이얌 그릭요거트젤리 3종을 2개씩 증정하며, 베스트리뷰어 9명에게는 아이얌 인기 간식 10종을 증정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매달 초 진행되는 ’얌얌이 모여라!’ 체험 제품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홈쿡 어린이 반찬부터 아이들의 인기만점 영양 간식까지 다채롭게 구성돼 많은 엄마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며 “특히 그릭요거트젤리는 맛과 영양은 물론 아이들의 미각 발달에도 좋은 제품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꼭 한번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