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11 오늘의 새상품]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23년산’, 웅진식품 ‘빅토리아 하이볼향’
[09/11 오늘의 새상품]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23년산’, 웅진식품 ‘빅토리아 하이볼향’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9.1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 23년 목통 숙성 슈퍼프리미엄 소주 ‘일품진로 23년산’
오는 14일 출시, 최상의 품질 구현한 8000병 한정 판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23년 목통 숙성 원액 100%로 완성한 '일품진로 23년산'을 오는 14일 출시하고 8000병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일품진로 23년산’은 99년 역사와 양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상급 싱글몰트 위스키와 견줄 만큼 최고의 품질을 갖췄다. 풍미가 가장 뛰어난 중간층 원액만을 선별해 23년 이상 숙성한 제품으로 목통의 위치를 주기적으로 교체하고 오랜 세월 동안 최적의 온도와 습도를 맞추는 등 엄격한 관리 하에 탄생했다. 또한 세계 유명 주류품평회인 ‘몽드셀렉션’에서 2019년부터 2023년까지 증류주 부문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대외적으로도 품질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일품진로 23년산’ 제품 패키지는 한정판 시그니처 디자인이라 할 수 있는 블랙 사각병과 세련미를 강조한 골드빛 크리스탈 느낌의 병뚜껑, 23년산 원액을 담았던 실제 목통 조각 넥택을 부착해 명주의 의미를 더하고 정통성도 한껏 높였다. 특히 각 제품마다 리미티드 넘버를 부여해 희소가치를 높였으며 슈퍼프리미엄급에 걸맞은 한정된 레스토랑과 업소, 고급 호텔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대한민국 대표 주류기업으로서 사명감을 갖고 오랜 시간 정성껏 빚어낸 일품진로 23년산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일반 소주부터 프리미엄 소주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해 우리나라 증류주의 위상을 높이고 최고의 품질력으로 슈퍼프리미엄 소주 시장을 확대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웅진식품, 하이볼 풍미를 가득 담아낸 탄산 음료 ‘빅토리아 하이볼향’
11일부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할인 쿠폰 증정 및 리뷰 이벤트 진행

웅진식품 탄산수 브랜드 ‘빅토리아’가 시즌 한정 신제품 ‘빅토리아 하이볼향’을 출시한다.

‘빅토리아 하이볼향’은 최근 하이볼 인기에 힘 입어 새롭게 선보인 음료로 탄산수에 위스키 향을 가미해 하이볼 칵테일을 연상시킨다. 빅토리아 탄산수가 최근 유행하는 하이볼 레시피에 특히 많이 사용된다는 점을 적극 반영해 단독으로도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됐다.

한편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신상 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상품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리뷰 작성 시 500원 리워드의 혜택을 제공한다. 11일 오후 9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할인 판매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