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 ‘테이스터스 초이스’ 레트로 감성 이어폰 케이스 프로모션 진행
롯데네슬레코리아, ‘테이스터스 초이스’ 레트로 감성 이어폰 케이스 프로모션 진행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9.12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고 및 뚜껑 등 이전 디자인 그대로 재현한 케이스 디자인 눈길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널 50g 디자인 무선 이어폰 케이스. 사진 윗쪽부터 에어팟 프로 케이스와 버즈 프로 케이스. (사진=롯데네슬레코리아)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널 50g 디자인 무선 이어폰 케이스. 사진 윗쪽부터 에어팟 프로 케이스와 버즈 프로 케이스. (사진=롯데네슬레코리아)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오는 11월까지 이마트24,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널 50g 무선 이어폰 케이스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이마트24와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널 소용량 유리병 타입(50g) 제품을 구매하고, 각 편의점 어플에서 스탬프를 적립한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여할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어플 내 바코드를 제시하면 스탬프가 자동으로 적립되며, 테이스터스 초이스 제품 1개 당 스탬프 1개가 적립되어 총 2개 적립 시 경품 응모 및 선착순으로 에어팟 프로 혹은 버즈 프로 케이스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경품으로 증정하는 테이스터스 초이스 무선 이어폰 케이스는 뚜껑과 전면부 로고 등 1980년대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테이스터스 병 제품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해 레트로 감성을 살렸다. 에어팟 프로, 버즈 프로 두 가지 제품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이마트24에서는 9월(에어팟 프로)과 10월(버즈 프로), 세븐일레븐에서는 10월(에어팟 프로), 11월(버즈 프로)에 행사가 진행되어 사용 중인 제품에 맞게 참여 가능하다. 경품은 각 제품 별 행사 종료 후 익월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롯데네슬레코리아는 행사 기간 중 응모자 총 12명을 추가로 선정해 무선 이어폰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테이스터스 초이스 제품을 구매한 후 인증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무선 이어폰 본품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그때 그 시절 테이스터스 초이스의 디자인과 감성을 담아 다양한 세대의 소장욕구를 자극할 무선 이어폰 케이스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오랜 기간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아온 테이스터스 초이스 제품을 색다르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