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15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 ‘자연건면 듀럼밀 투움바 파스타’, 광동제약 ‘광동 에너릭정’, 신세계L&B ‘킹소주24 한정판’
[09/15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 ‘자연건면 듀럼밀 투움바 파스타’, 광동제약 ‘광동 에너릭정’, 신세계L&B ‘킹소주24 한정판’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09.15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 초간편 5분 완성 ‘자연건면 듀럼밀 투움바 파스타’
이탈리아산 듀럼밀과 자연건면 노하우로 완성…치즈와 버섯, 새우 풍미로 감칠맛 더해

풀무원식품이 간편하게 조리해 즐길 수 있는 상온 HMR 파스타 ‘자연건면 듀럼밀 투움바 파스타(4입/7480원)’를 출시했다.

‘듀럼밀 투움바 파스타’는 풀무원 자연건면의 제면 노하우를 적용해 듀럼밀을 사용한 정통 파스타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탈리아산 듀럼밀 사용해 알덴테(Al dente) 식감의 면을 구현했으며, 꾸덕한 크림소스와 잘 어울리도록 넓적한 페투치네 면으로 뽑았다.

여기에 체다치즈와 파마산치즈를 넣어 부드럽고 진한 풍미의 크림소스를 분말수프로 만들어 동봉했다. 새우와 버섯, 마늘, 양파를 볶아 감칠맛을 더했고, 매콤한 케이앤 페퍼와 크러쉬드 페퍼를 가미했다.

제품은 면을 4분만 삶고 물을 버린 후 소스만 넣어 비비면 되는 간편함이 장점이다. 면과 소스가 1인분씩 포장돼 있어 쉽게 조리할 수 있다.

풀무원식품 건면 담당자는 “전문점에서 맛보던 파스타를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파스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전문점에서 맛보던 다양한 소스를 곁들인 파스타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은 앞으로도 양질의 파스타를 간편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파스타뿐만 아니라 HMR의 메뉴들을 쉽고 간편하게,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개발할 방침이다.


광동제약, 졸음·피로회복 효과 ‘광동 에너릭정’
카페인무수물 100mg, 비타민B 3종 포함…카페인 복합 정제

광동제약이 졸음과 피로회복에 효과가 있는 ‘광동 에너릭정’을 출시했다.

1정당 카페인무수물 100mg과 비타민B 3종(티아민질산염, 피리독신염산염, 시아노코발라민)을 함유했다. 커피 한 잔의 평균 카페인 함량(150~200mg)을 감안할 때 1회 2정 권장량 복용 시 커피 한 잔 분량의 카페인을 섭취하는 셈이다.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며, 20정 단위 포장으로 약사의 복약지도에 따라 복용하면 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커피 외에도 다양한 방식의 카페인 섭취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복용 편의성에 주안점을 둔 제품을 출시했다”며 “피로회복 및 졸음 방지가 필요한 소비자들게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L&B, 기안84가 디자인한 ‘킹소주24 한정판’
21일부터 이마트24에서 40만 병 한정 판매…도수 24도, 용량 360㎖

신세계L&B가 한정판 소주 ‘킹소주24’를 21일부터 이마트24에서 선보인다.

‘킹소주24’는 40만 병만 생산하는 기획 상품이며, 만화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제품 라벨 디자인을 맡았다. 기안 84는 라벨에 웹툰 ‘패션왕’의 주인공 캐릭터인 우기명을 그렸으며 왕관을 통해 제품명인 ‘킹’의 의미를 강조하기도 했다.

‘킹소주24’의 용량은 360㎖, 도수는 24도로 레트로(Retro·복고) 콘셉트로 출시될 예정이다. 신세계L&B는 최근 저도주 인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도수가 다소 높은 제품을 출시해 고도주를 선호하는 소주 마니아층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킹소주24’는 이마트24에서 단독 판매할 예정이며, 가격은 1병당 2400원, 6병 구매 시에는 9900원.

신세계L&B 관계자는 “주류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다양해지면서 이에 부합하는 제품을 고민한 끝에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