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21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 ‘식물성유산균 아르기닌&비타B’, 일동후디스 ‘블랙맥스 아르기닌 파워’
[09/21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 ‘식물성유산균 아르기닌&비타B’, 일동후디스 ‘블랙맥스 아르기닌 파워’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09.2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 기능성 표시 건강음료 ‘식물성유산균 아르기닌&비타B’
L-아르기닌에 비타민B군 3종 함유해 활력 충전·장 건강을 동시에

 

풀무원녹즙이 기능성 표시 건강음료 ‘식물성유산균 아르기닌&비타B’를 출시했다.

기능성 표기가 가능하게 된 성분인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유산균음료 제품이다. 여기에 인체를 구성하는 아미노산 중 하나로 단백질 합성과 신진대사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L-아르기닌’과 에너지 증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2, B3, B6를 함유했다.

‘식물성유산균 아르기닌&비타B’에는 풀무원 특허 김치유래 식물성 유산균 L. plantrum PMO 08(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PMO 08)이 함유됐으며, 식물성 유산균 10억 CFU(제품 1g당 유산균을 측정하는 단위)에 프리바이오틱스를 더한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로 설계해 장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제품 1병(130ml) 당 60kcal의 낮은 칼로리에 식물성 소재만으로 제품을 구성했다. 가격은 한 병(130 ml)에 2800원.

풀무원녹즙 담당자는 “휴가시즌이 끝난 요즘 일상에 복귀해 피로감을 느끼는 현대인들이 많은 가운데 하루 한 병으로 활력 충전과 장 건강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유산균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다양한 유용성분을 더해 프리미엄 유산균음료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일동후디스, 강력한 에너지 충전 ‘블랙맥스 아르기닌 파워’
액상 스틱 하루 1포 진한 복분자맛으로 맛있고 강력하게 에너지 충전

일동후디스가 남성을 위한 건강솔루션 브랜드 ‘블랙맥스’의 신제품으로 강력한 에너지 충전을 돕는 ‘블랙맥스 아르기닌 파워’를 선보인다.

블랙맥스 아르기닌 파워는 활력 충전을 돕는 아르기닌을 6500mg 초고함량으로 담은 남성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블랙맥스 아르기닌 파워만의 차별화된 배합률을 고안했다. 아르기닌이 장에서 38% 소실되기 때문에 흡수를 고려해 아르기닌 초고함량 설계를 했으며, 흡수율 향상을 위해 오르니틴, 시트룰린을 배합했다. 뿐만 아니라 활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에너지 생성을 촉진하는 카르니틴과 타우린도 함유했다.

또한 아침부터 저녁까지 지침 없는 하루를 위해 남성 맞춤형 원료인 마카 추출분말, 야관문 추출분말 등 10가지 부원료를 엄선해 시너지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블랙맥스 아르기닌 파워는 진한 복분자 맛의 흡수 빠른 액상 타입으로 설계돼 하루 1포로 맛있고 간편하게 강력한 에너지 충전이 가능하다. 착색료, 보존료, 아스파탐 등 인공감미료가 무첨가 되어 있고, HACCP 인증 제조업체 제조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