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25 오늘의 새상품]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단백질바’, 해태제과 ‘스내피 크리스프’
[09/25 오늘의 새상품]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단백질바’, 해태제과 ‘스내피 크리스프’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9.25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온 가족 위한 고단백 간식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단백질바’
‘단백질·칼슘·아연·비타민D’ 등 풍부한 영양소 고루 갖춘 영양간식

일동후디스가 온가족을 위한 고단백 영양간식,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단백질바’를 출시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단백질바’는 한입 사이즈의 소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고단백 영양간식이다.

이번 신제품은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하이뮨 프로틴 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뮨 프로틴볼’은 일동후디스가 개발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분말을 퍼핑한 볼로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또한, 단백질 외에도 칼슘, 아연, 비타민D 함유로 일상에 필요한 영양 밸런스를 맞췄다.

전통 영양간식인 약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 설계로 호두, 땅콩, 현미를 사용해 고소한 맛을 내고 사양벌꿀과 대추를 활용하여 은은한 달콤함을 더했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시나몬 향으로 풍미를 끌어올린 것도 특징이다.

미니 사이즈에 개별 포장이 돼 있어 휴대와 보관도 용이하다. 등산이나 여행 외에도 산책 등 가벼운 외출 시 주머니나 가방에 넣어 언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해태제과, 고단백·고식이섬유 건강 완두콩 스낵 ‘스내피 크리스프’
아몬드 30알가량 단백질과 바나나 2개 분량 식이섬유 담아

 

해태제과가 튀기지 않고 열풍으로 구워 만든 완두콩 스낵 ‘스내피 크리스프’를 출시했다.

1봉지에 완두콩 8깍지를 넣어 국내 스낵과자 중 단백질 함량이 가장 높고, 식이섬유까지 담긴 건강한 스낵이다.

스낵과자로는 이례적으로 고단백질에 고식이섬유까지 가능한 것은 완두콩과 콩깍지를 그대로 갈아 만들었기 때문인데, 아몬드 30알 정도의 단백질과 바나나 2개 분량의 식이섬유를 함유해 맛있는 스낵을 즐기며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주원료인 완두콩은 유기농업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로 유명한 캐나다산을 사용했으며, 사워크림 시즈닝을 더해 고소함을 살렸다. 또 완두콩깍지 모양 그대로 본떠 진짜 완두콩을 먹는 재미를 더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탄수화물 소비가 줄고 고단백 식품을 선호하는 건강한 라이프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제품”이라며 “국내 최고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스낵이라 건강 스낵 대표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