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26 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꼬리까지 가득 찬 붕어빵’, 배스킨라빈스 ‘2023 그래이맛 어워드’
[09/26 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꼬리까지 가득 찬 붕어빵’, 배스킨라빈스 ‘2023 그래이맛 어워드’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09.26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 우리 집이 붕세권 ‘꼬리까지 가득 찬 붕어빵’
머리부터 꼬리까지 팥 앙금과 슈크림으로 속 채워

 

오뚜기가 집에서도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꼬리까지 가득 찬 붕어빵’ 2종을 출시했다.

길거리 대표 간식인 붕어빵을 찾는 수요가 여전히 높은 점을 고려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붕어빵을 간편식으로 제품화한 것.

‘팥 붕어빵’ ‘슈크림 붕어빵’ 2종으로 구성됐으며, 머리부터 꼬리까지 팥 앙금과 슈크림으로 속을 채워 마지막 한 입까지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붕세권 지역을 찾을 만큼 길거리 대표 간식인 붕어빵에 대한 높은 수요를 고려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조리해 즐길 수 있는 붕어빵 간편식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배스킨라빈스, 10월 이달의 맛 ‘2023 그래이맛 어워드’
65만 소비자가 선택한 ‘2023 그래이맛 어워드’ 수상작
1등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2등 ‘나는 딸기치오’ 레시피 아이스크림 구현

 

배스킨라빈스가 소비자가 직접 개발한 레시피로 만든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나는 딸기치오’ 2종을 10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토너먼트식으로 진행해 최종 3차까지 총 65만 명의 소비자 투표로 선정된 ‘2023 그래이맛 콘테스트’ 1, 2등 수상작이다.

1등 수상작인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은 헤이즐넛 커피와 다크 초콜릿, 헤이즐넛 조합에 위트 있는 제품명으로 소비자와 심사위원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플레이버다. 진한 헤이즐넛 풍미가 느껴지는 커피 아이스크림과 깊은 다크 초콜릿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초콜릿 칩, 초코 코팅 헤이즐넛을 쏙쏙 박아 풍부한 식감까지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나는 딸기치오’는 딸기와 피스타치오의 달콤한 조합과 직관적인 제품명으로 콘테스트 투표에서 배라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았다.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피스타치오와 딸기 아이스크림에 달콤함이 특징인 허니 리본을 둘러 조화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1등 수상작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을 활용한 다양한 신제품도 10월 한 달 동안 선보인다. 초코와 헤이즐넛 두 가지 플레이버의 만남을 ‘하프&하프’ 콘셉트로 표현한 이달의 케이크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케이크’를 비롯해 모찌 속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아이스크림과 밀크 초콜릿이 들어있는 이달의 디저트 ‘아이스 모찌 헤이즐넛&커피’는 물론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아이스크림에 초코 소스, 넛트를 더하고 왕관 모양의 초콜릿을 토핑한 이달의 음료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블라스트’ 3종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비자의 상상이 현실이 되는 ‘2023 그래이맛 콘테스트’를 통해 수상작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나는 딸기치오’ 레시피가 배스킨라빈스의 노하우와 만나 10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됐다”며 “65만 소비자의 투표를 통해 탄생한 10월 이달의 제품과 함께 한 달간 배스킨라빈스 ‘그래이맛 어워드’ 시상식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