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맵탱 푸드트럭 ‘맵탱 GO’로 전국 랜드마크 점령
삼양식품, 맵탱 푸드트럭 ‘맵탱 GO’로 전국 랜드마크 점령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10.13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5일까지 서울, 강원, 부산, 경주, 단양 등 핫플레이스 찾아간다

삼양식품이 오는 11월 5일까지 전국 방방곡곡에서 ‘맵탱’의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푸드트럭 ‘맵탱 GO’ 행사를 진행한다.

‘맵탱 GO’ 행사는 고객이 매운맛의 취향을 조사하는 ‘Mep-BTI’ 테스트에 참여한 뒤 선정된 라면 한 가지를 시식하는 순으로 구성된다. 13일 서울시 종묘 서순라길 축제에서 개최하는 것을 시작으로 성수, 홍대, 대관령, 양양, 부산, 경주 등 4주에 걸쳐 매주 금~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푸드트럭 행사는 하루 최대 270명까지 참여 가능하다.

삼양식품은 전국 모든 지역에서 ‘맵탱’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맵탱 GO’ 행사 지역을 확대함으로써 다양한 지역 및 연령대의 소비자와 접점을 넓히겠다는 전략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서울의 핫플레이스와 전국의 랜드마크에서 ‘맵탱 GO’ 푸드트럭 행사를 개최해 전국 어디에서나 ‘맵탱’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벌써부터 SNS 공지 등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각기 다른 취향에 맞출 수 있도록 맵탱 브랜드를 통해 다채로운 매운맛을 지속 제안하고 이를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마케팅을 강화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맵탱’ 브랜드는 매운맛 열풍을 이어가기 위해 삼양식품이 8월 새롭게 론칭한 매운 국물라면 브랜드다. ‘맵탱’의 매운맛은 맵기 강도뿐만 아니라 화끈함, 칼칼함, 깔끔함, 알싸함, 은은함 등의 특색이 달라짐에 따라 다채로운 매운맛으로 구분되기 때문에 이번 행사의 ‘Mep-BTI’ 테스트를 통해 나만의 매운맛 취향을 알아볼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삼양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주 월요일에 안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