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연합, 풀무원 올가홀푸드와 ‘EU 우수 식품’ 프로모션 진행
유럽연합, 풀무원 올가홀푸드와 ‘EU 우수 식품’ 프로모션 진행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10.20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0일부터 26일까지 EU 프리미엄 식품 전시 유럽 식자재 매력 알려

유럽연합(EU)은 풀무원 올가홀푸드(이하 올가)와 함께 협업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한국 소비자들이 다양한 유럽의 정통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놓칠 수 없는 이 특별한 프로모션은 10월 20일부터 26일까지, 전국의 올가 13개 매장(서울 7개, 경기 5개, 인천 1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10월 20일부터 26일까지 전국 올가 13개 매장에서는 다양한 유럽연합 국가의 프리미엄 식품들이 전시되며, 한국 소비자의 취향을 충족시킬 유럽 제품 시음, 시식 팝업 존도 마련될 예정이다. 16개 유럽 국가의 137개 식음료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EU 유기농 식품에 대해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건강, 식품 안전 및 지속가능한 가치를 추구하는 올가는 국내 유기농 및 친환경 식품 소비의 저변 확대에 노력해 왔다. 유럽연합과 같은 가치를 공유하는 올가와 함께 손잡고 기획된 본 프로모션은 유럽연합의 인증을 받은 정통적인 유기농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높이고 한국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데 주력했다. 또 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하는 국내 식품 애호가들을 위한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하여 한국 소비자들에게 유럽 식자재의 우수함을 알릴 수 있는 기회로 삼을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선보이는 제품으로, 유럽의 특정 원산지와 노하우가 점철된 원산지 명칭 보호(Protected Designation of Origin, PDO) 및 지리적 표시 보호(Protected Geographical Indication, PGI) 인증 라벨을 받은 유럽 제품도 포함되어 있어 국내 소비자들이 유럽연합 제품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마리아 카스티요 페르난데즈 주한 EU 대사는 “올가와의 파트너십으로 유럽연합의 다양한 종류의 맛과 미식 전통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협력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이 유럽연합 식료품의 높은 품질, 식품 안전성, 그리고 정통성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 유럽이 소개하는 최고의 제품을 만나보는 성공적인 행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