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내달 12일까지 혈행 건강 브랜드 ‘프로메가’ TV 광고 이벤트
종근당건강, 내달 12일까지 혈행 건강 브랜드 ‘프로메가’ TV 광고 이벤트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10.26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공유하고 퀴즈 풀기…공유 횟수 비례 당첨 확률 높아
정답 입력 380여명 대상…애플워치·상품권 등 증정

종근당건강 프로메가가 배우 조인성과 함께한 신규 TVCF 론칭을 기념해 오는 11월 12일까지 프로메가 CF를 시청 후 영상을 공유하고 퀴즈를 푸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CF 시청 후 SNS에 공유하는 ‘혈행건강 프로메가 알리기’ 이벤트는 공유를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애플워치 울트라(5명), 약손명가 상품권(30명), 프로메가 알티지 듀얼 선물세트(50명), CU모바일상품권(30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혈행건강 프로메가 기억하기’ 이벤트는 프로메가 신제품에 대한 퀴즈로, 정답을 입력한 고객 대상 300명을 추첨해 ‘프로메가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듀얼’을 증정한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관계자는 “국민 건강에 대한 책임을 다하고 종근당건강 프로메가를 더욱 가깝게 만나보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혈행 건강에 대한 책임을 다하는 1등 오메가3 브랜드로, 국민 모두가 쉽고 간편하게 혈행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메가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혈행건강 핵심성분인 EPA를 충분히 포함하고 있으며, 무균 탱크 배양해 임산부는 물론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종근당건강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프로메가 신규 CF 영상은 10월 19일 기준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