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7 오늘의 새상품] 농심 ‘신라면건면 앙리마티스’, 샘표 ‘새미네부엌 멸치볶음 키트’
[10/27 오늘의 새상품] 농심 ‘신라면건면 앙리마티스’, 샘표 ‘새미네부엌 멸치볶음 키트’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10.27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 ‘아트슈머’ 트렌드 겨냥 ‘신라면건면 앙리마티스’
20세기 대표 화가의 작품 ‘한 다발’ 패키지 디자인 적용

 

농심이 신라면건면 패키지 디자인에 앙리마티스의 작품 ‘한 다발’을 입힌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앙리마티스는 20세기를 대표하는 화가다. 야수파의 창시자이자 색채의 마술사로 불린다. 농심은 세계적인 화가의 그림을 제품에 삽입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한정판을 내놓게 됐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소비활동과 동시에 문화·예술적 만족감을 추구하는 ‘아트슈머(Art+Consumer)’ 트렌드가 생겨나고 있다”며 “식탁에 잘 어울리는 꽃을 주제로 한 예술작품 중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앙리 마티스의 ‘한 다발’을 디자인 소재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농심은 한정판 출시와 함께 올해 연말까지 CXC아트뮤지엄에서 진행되는 앙리마티스 특별 전시회와 손잡고 관람객에게 신라면건면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샘표, 멸치볶음 어렵지 않아요 ‘새미네부엌 멸치볶음 키트’
재료부터 소스까지 한 봉에…추가 양념 없이도 3분이면 완성

 

샘표가 새미네부엌 소스와 엄선한 재료를 함께 구성한 ‘멸치볶음 키트’를 출시했다.

건어물 전문 기업 ‘청해명가’와 협업한 이번 키트는 간장, 올리고당, 마늘 등을 적정한 비율로 배합한 새미네부엌 멸치볶음소스와 국내 청정 해역에서 어획한 삼천포 멸치, 견과류로 구성돼 모든 재료를 팬에 넣고 잘 볶기만 하면 완성된다. 멸치는 전문가의 손길을 거쳐 볶음용에 적합한 1.5cm 이하의 멸치만 엄선했다.

샘표 마케팅 관계자는 “요리할 때 느끼는 어려움을 획기적으로 해결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새미네부엌 반찬소스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요리하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누구나 즐겁게 요리할 수 있는 키트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쉽고 맛있게 요리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