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1 오늘의 새상품] SPC삼립 ‘반디 더 핑크 버거’, 풀무원 ‘통그래놀라’, 해태제과 ‘포키 스페셜 선물세트’, 일화 ‘마그나맥스’, 쟈뎅, 가을 사과 담은 제로 칼로리 아워티 ‘애플 피치 우롱티·시나몬 루이보스티’
[10/31 오늘의 새상품] SPC삼립 ‘반디 더 핑크 버거’, 풀무원 ‘통그래놀라’, 해태제과 ‘포키 스페셜 선물세트’, 일화 ‘마그나맥스’, 쟈뎅, 가을 사과 담은 제로 칼로리 아워티 ‘애플 피치 우롱티·시나몬 루이보스티’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10.31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삼립, 미국 스트리트패션 브랜드 ‘반디 더 핑크’ 협업 프리미엄 버거
오리지널 버거, 에그불고기 버거 선 공개…더블치즈, 레몬크림치킨 등 4종 추가 출시

 

SPC삼립이 미국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반디 더 핑크(Vandy the Pink)’와 협업한 버거 6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햄버거, 감자튀김 등 패스트푸드에서 영감을 받은 아트웍으로, 젊은 세대에게 주목받는 미국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반디 더 핑크’와 디자인 협업한 프리미엄 버거다.

패키지에는 반디 더 핑크의 햄버거 캐릭터가 프린트돼 있으며, ‘반디 더 핑크’ 아트웍을 담은 띠부씰 55종을 랜덤 동봉해 구매의 재미를 더했다.

제품은 글레이즈드 번에 스테이크 패티와 체다치즈, 피클을 넣은 ‘오리지널 버거’, 계란프라이와 스테이크 패티에 달콤한 불고기 소스를 더한 ‘에그불고기 버거’를 선 공개했으며, 11월 중 ‘더블치즈 버거’ ‘레몬크림치킨 버거’ ‘해시어니언 버거’ ‘스파이시치킨 버거’ 4종을 추가 출시한다. 가격은 3800원.

SPC삼립 브랜드 관계자는 “전문 햄버거 브랜드의 햄버거 품질과 견줄만한 맛을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반디 더 핑크의 트렌디한 이미지까지 더해져 더욱 특별한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풀무원, 통곡물과 통넛츠로 영양 가득 채운 ‘통그래놀라’
저당, 고단백 제품…‘저당 귀리 앤 넛츠’ ‘고단백 카카오’ ‘트리플 베리’

 

풀무원식품이 통곡물과 통넛츠로 영양을 가득 채운 시리얼 ‘통그래놀라’ 3종(‘저당 귀리 앤 넛츠’ ‘고단백 카카오’ ‘트리플 베리’)을 출시했다.

헬시 플레저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시리얼의 영양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저당이나 고단백 등 영양에 신경 쓴 그래놀라 제품을 기획한 것.

‘통그래놀라’는 귀리, 현미, 아몬드, 호박씨, 해바라기씨 등 통곡물과 통넛츠를 균형 있게 배합했다. 바삭하게 구운 통곡물에 캐나다산 메이플 시럽과 나한과를 더해 달콤함을 더했다.

‘통그래놀라 저당 귀리 앤 넛츠’는 시중 그래놀라 대비 당을 80% 낮춘 제품이다. 현미, 귀리, 아몬드 등 통곡물과 통넛츠를 넣어 풍부한 곡물의 영양을 담았다. ‘통그래놀라 고단백 카카오’는 100g당 식물성 단백질을 18g 함유한 고단백 제품이다. 코코아 가루와 카카오닙스를 넣어 바삭한 풍미는 물론 든든한 영양까지 가득 채웠다. 당 함량도 40% 낮췄다.

‘통그래놀라 트리블 베리’는 딸기, 크랜베리, 블루베리를 넣어 달콤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3가지의 베리가 원물 그대로 풍성하게 들어 있다.

제품은 파우치와 보틀 2가지 형태로 구성했다.

풀무원식품 담당자는 “향후 차별화한 관능을 지닌 그래놀라 제품을 추가로 출시해 라인업을 확장하고,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소비자 접점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해태, 4가지 맛 담은 ‘포키 스페셜 선물세트’
포키 스탠다드, 극세, 딸기, 블루베리 등 다양하게 담은 9종

 

해태제과가 네 가지 맛을 다채롭게 담은 ‘포키 스페셜 선물세트’ 9종을 출시했다.

포키 슬로건 ‘Share happiness!’에 추억을 담는 ‘네컷 사진’ 일러스트를 새겨 행복한 기억을 공유하는 콘셉트다. 패키지에 ‘메모지’가 있어 소중한 사람에게 진심을 전할 수 있다.

스틱데이 스페셜 선물세트에는 1966년 출시한 원조 스틱과자 ‘스탠다드’와 ‘극세’ ‘딸기’ ‘블루베리’를 다양하게 담았다.

세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3색 세트’, 네 가지 맛을 6개 담아 골고루 즐길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는 물론 리얼 초코의 진한 맛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스탠다드세트’, 얇고 가늘어 바삭한 맛이 극대화되는 매력적인 ‘극세세트’까지 풍성하게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형마트에서는 극세로 꽉 채운 ‘대형포키팩’과 손잡이가 달린 가방에 종류별로 포키를 담아 센스를 한층 더한 선물을 만날 수 있다.

또 원조 스틱과자 프리츠 신상 ‘토마토’와 ‘발효버터’도 선보인다. 토마토 맛 스틱 과자는 올리브유를 더해 새콤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며, 발효버터는 짭짤한 버터와 고소한 스틱이 만나 단짠 궁합을 살린 스틱과자다.


일화, 고함량 마그네슘으로 빠른 흡수력까지 ‘마그나맥스’
액상형 마그네슘 스틱 출시…흡수율 높은 글루콘산 마그네슘 2800mg 함유

일화가 액상형 마그네슘 스틱 ‘마그나맥스’를 출시했다,

‘마그나맥스’는 체내 에너지 대사 촉진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 제품에는 흡수율이 뛰어난 글루콘산 마그네슘 최고 함량인 2800mg이 함유돼 있다. 마그네슘은 신경 안정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수적인 영양성분으로, 눈 떨림과 손발 저림 등 근육 경련을 비롯해 스트레스로 인한 혈액 순환 장애 개선에 효과적이다.

이번 제품은 액상 형태로 출시돼 체내 흡수가 빠르고, 정제 및 분말 제형을 선호하지 않는 사람에게 추천된다. 1포당 17g의 스틱형으로 제작돼 섭취가 간편하고, 1박스에 6포씩 소포장되어 있어 휴대가 용이한 것도 특징이다. ‘마그나맥스’는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며, 향후 온라인 채널 등으로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일화 OTC팀 선우건 팀장은 “마그나맥스는 물 없이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액상형 스틱 타입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빠른 효과를 기대하는 현대인에게 제격”이라며 “근육 강화와 활력 증진이 필요한 분들이 마그나맥스를 통해 건강하게 환절기를 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쟈뎅, 가을 사과 담은 제로 칼로리 아워티 ‘애플 피치 우롱티·시나몬 루이보스티’
제품 1포당 0kcal, 당류 0g 아워티 최초 ‘제로 칼로리’ 과일티

쟈뎅(대표 윤상용)이 말린 사과를 담은 아워티 과일티 제로 칼로리 2종을 출시했다. 아워티 최초의 제로 칼로리 티백 제품이다.

신제품은 아워티 ‘애플 피치 우롱티’와 ‘애플 시나몬 루이보스티’다. 기존 과일티 라인업과는 다르게 최초로 건조 과일에 사과가 사용됐다. 100% 진짜 사과 슬라이스로 과일티 풍미를 더했으며, 제로 칼로리 및 노 슈거로 더욱 가볍게 블렌딩 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워티 ‘애플 피치 우롱티’는 중국 10대 명차로 유명한 철관음 우롱차와 국내산 복숭아 과즙을 블렌딩했다. 철관음 우롱차 특유의 꽃향기와 부드러운 단맛에 생 복숭아 과즙이 어우러져 달콤함이 입안을 가득 메운다. 여기에 계절에 맞춰 엄선한 최상 품질의 국산 사과 슬라이스로 상큼함을 더했다.

‘애플 시나몬 루이보스티’는 깊은 풍미의 레드 루이보스 잎과 상큼 달콤한 제철 사과 과즙 블렌딩, 건조 사과 슬라이스가 조화를 이룬다. 스파이시한 시나몬 풍미를 담아 은은한 단맛을 선사한다. 두 플레이버 모두 1포당 0kcal, 당류 0g로 칼로리, 설탕 걱정 없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1박스 8개입으로 구성됐으며, 쟈뎅 공식 온라인몰 쟈뎅샵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