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3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햇반 잡곡밥’, 한솥 ‘치킨마요 볶음면’
[11/03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햇반 잡곡밥’, 한솥 ‘치킨마요 볶음면’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11.0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시(時)성비’로 승부 ‘햇반 잡곡밥’ 리뉴얼
잡곡 황금배합 통해 맛·식감 강화…전자레인지 2분 완성

 

CJ제일제당이 ‘햇반 잡곡밥’을 리뉴얼 출시했다. 전자레인지 2분이면 조리가 완성되는 ‘시성비(가격보다 시간)’ 제품이다.

특히 전문 밥 소믈리에 자격증을 보유한 햇반 연구원의 연구로 잡곡의 배합을 황금배합으로 조정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인데, 햇반의 노하우를 담아 잡곡별로 불림 및 익힘 시간을 다르게 하고 진공 가압했다.

리뉴얼된 햇반 잡곡밥은 ‘부드러운 발아현미밥’ ‘구수하고 찰진 흑미밥’ ‘현미, 흑미, 보리를 넣은 잡곡밥’ ‘현미 본연의 식감 현미쌀밥’ ‘맛있고 찰진 오곡밥’ ‘찹쌀을 더한 찰잡곡밥’ 총 6종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최근 잡곡밥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대한민국 즉석밥 시장을 이끄는 브랜드 햇반의 노하우를 담아 더욱 풍부한 맛과 식감으로 햇반 잡곡밥을 리뉴얼해 선보이게 됐다”며 “조리가 간단하고 6종의 다양한 선택지가 있는 만큼 취향에 맞는 햇반 잡곡밥을 편리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솥, 스무살 치킨마요의 변신 ‘치킨마요 볶음면’
면에 치킨 가라아게, 치킨마요 소스, 가쓰오부시 조합

 

한솥이 대표 스테디셀러 메뉴인 치킨마요 출시 20년을 맞아 면으로 재해석한 ‘치킨마요 볶음면’을 수량 한정으로 출시했다.

쫄깃한 면에 계란 지단채와 치킨 가라아게 슬라이스, 한솥 시그니처 소스인 마요드레싱과 덮밥소스를 넣고 비비면 치킨마요와는 또 다른 새로운 식감을 맛볼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여기에 가쓰오부시를 얹어 감칠맛과 풍미를 더했다.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오리지널’과 ‘핫’ 두가지 맛으로 출시했다. ‘오리지널 치킨마요 볶음면’은 기존 치킨마요의 맛이 면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정통 치킨마요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핫 치킨마요 볶음면’은 매콤한 한솥 핫 라유 소스를 넣어 보다 화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두가지 메뉴 모두 가격은 45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