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6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 ‘비타맥스 엑스투’, 동서식품 ‘리츠 크래커 스노우’, 농심 ‘우와한 렌틸콩칩 치폴레맛’, 광동제약 ‘비타500 자몽·라임’, 던킨 ‘도라에몽 통팥 쿨라타’
[11/06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 ‘비타맥스 엑스투’, 동서식품 ‘리츠 크래커 스노우’, 농심 ‘우와한 렌틸콩칩 치폴레맛’, 광동제약 ‘비타500 자몽·라임’, 던킨 ‘도라에몽 통팥 쿨라타’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11.06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 멀티비타민·미네랄 담은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비타맥스 엑스투’
정제 형태의 건강기능식품과 과채주스 형태의 일반식품으로 구성된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현대인에게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인 멀티비타민&미네랄과 유기농 과채 24종만을 담은 일반식품인 과채한가득 녹즙을 한 병에 담은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비타맥스 엑스투’(정제: 건강기능식품 350mg 2정, 액상: 일반식품 130mL)’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비타맥스 엑스투’는 한국인을 위한 멀티비타민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과 신선한 유기농 녹즙(일반식품)을 한 병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 뚜껑 부분에 비타민 A, E, D, 아연, 마그네슘 등 20가지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건강기능식품 정제로 담았다. 특히 제품을 섭취할 경우 한국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 7종(비타민A,D,E,B1,C,나이아신,엽산)과 미네랄 1종(마그네슘)을 식약처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 이상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일반식품인 병에는 사과, 석류, 당근, 레드비트 등 유기농 채소 22가지와 유기농 과일 2가지를 배합한 녹즙을 넣었다. 식물성 항산화 영양소 폴리페놀을 병당 50mg 함유해 건강함을 더욱 높였다.

‘비타맥스 엑스투’는 풀무원녹즙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아침 사무실 또는 가정 등에서 신선한 상태로 받아볼 수 있다. 제품은 풀무원 공식 쇼핑몰인 #풀무원(샵풀무원), 풀무원녹즙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동서식품, 입과 눈이 모두 즐거운 눈꽃 크래커 ‘리츠 크래커 스노우’
고소하고 바삭한 오리지널 크래커 리츠, 눈꽃 모양으로 특별함 더한 한정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눈꽃 모양의 겨울 한정판 '리츠 크래커 스노우'를 출시한다.

리츠 크래커 스노우는 기존 동그란 형태의 오리지널 크래커를 겨울을 상징하는 눈꽃 모양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리츠 크래커 스노우의 가격은 전국 편의점 기준 1800원이다.

동서식품 김성준 마케팅 매니저는 “리츠 크래커 스노우는 겨울을 상징하는 눈꽃 모양의 이색적인 디자인으로 맛과 멋, 겨울 시즌의 감성까지 더한 제품”이라며 “올 겨울 연말 모임이나 크리스마스 파티 등에 리츠 크래커 스노우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농심, 건강과 맛을 동시에…고단백 스낵 ‘우와한 렌틸콩칩 치폴레맛’
렌틸콩과 치폴레 소스로 영양 듬뿍

 

농심이 고단백 스낵 ‘우와한 렌틸콩칩 치폴레맛’을 출시했다. 지난 5월 출시한 ‘우와한 렌틸칩’의 후속작이다.

‘우와한 렌틸콩칩 치폴레맛’은 맛과 영양을 함께 추구하는 소비트렌드에 발맞춰 개발한 제품이다.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해 건강식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렌틸콩 분말 함량이 39%이며, 단백질 함량은 11.6%로 기존 스낵의 2~3배에 달한다.

여기에 최근 이국적인 맛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치폴레 소스로 매콤하고 새콤한 맛을 더했다. 치폴레 소스는 훈연한 할라피뇨에 토마토, 마늘 등을 넣어 깔끔한 산미와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 주로 멕시칸 요리에 많이 사용된다.

농심 관계자는 “건강과 맛을 함께 추구하는 트렌드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이 더욱 맛있게 고단백 스낵을 즐길 수 있도록 치폴레 소스를 더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리미엄 스낵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동제약, 과일 본연 맛·향 더해 상큼한 맛 ‘비타500 자몽·라임’
비타민C 850mg 함유, 30kcal 저칼로리…페트 타입으로 기존 제품과 차별화

 

광동제약이 비타500에 과일 본연의 맛과 향을 더해 상큼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비타500 자몽·라임’ 2종을 출시했다.

‘비타500 자몽’은 레드자몽농축액의 달콤쌉쌀한 새로운 맛을, ‘비타500 라임’은 라임농축액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새콤달콤함을 담았다. 두 제품 모두 비타민C 850mg을 함유하고 있으며, 30kcal 저칼로리로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다.

또한 병이 아닌 페트(PET) 타입으로 제작해 기존 비타500과 차별화했는데, 한 손에 들어가는 170ml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음용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던킨, 인기 캐릭터 ‘도라에몽’과 협업 11월 이달의 음료
겨울철 생각나는 팥 사용한 ‘도라에몽 통팥 쿨라타·라떼’ 내놓아

 

던킨이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도라에몽’과 협업한 11월 이달의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도라에몽 통팥 쿨라타’ ‘도라에몽 통팥 라떼’ ‘도라에몽 아이스 통팥 라떼’ 3종이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친근한 캐릭터인 ‘도라에몽’을 활용해 친숙함을 더하고, ‘도라에몽’이 즐겨 먹는 도라야끼의 통팥을 모티프로 계절감과 함께 귀여운 요소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도라에몽 통팥 쿨라타’는 팥과 얼음을 함께 갈아 부드럽게 마실 수 있는 음료며, ‘도라에몽 통팥 라떼’ ‘도라에몽 아이스 통팥 라떼’는 우유에 곱게 갈은 팥을 넣은 통팥 음료다.

던킨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인기 캐릭터 ‘도라에몽’과의 협업을 통해 겨울철에 생각나는 팥을 더욱 친숙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