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9 오늘의 새상품] 롯데웰푸드 ‘쉐푸드 크레이지 불만두’, 롯데칠성음료 ‘크러시(KRUSH)’, 일동후디스 ‘스위스에너지 멀티빗’, 일화 ‘진웰스 발효곡물 효소 진’
[11/09 오늘의 새상품] 롯데웰푸드 ‘쉐푸드 크레이지 불만두’, 롯데칠성음료 ‘크러시(KRUSH)’, 일동후디스 ‘스위스에너지 멀티빗’, 일화 ‘진웰스 발효곡물 효소 진’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11.09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웰푸드, 극강의 매운맛 ‘쉐푸드 크레이지 불만두’
스코빌지수 2만3000 특제소스로 첫 입부터 끝 맛까지 얼얼

롯데웰푸드가 극강의 매운맛을 자랑하는 ‘쉐푸드(Chefood) 크레이지 불만두’를 출시했다.

중국 사천지방의 고추로 매운맛을 냈고, 스코빌 지수(맵기를 측정하는 척도)가 2만3000에 달하는 특제 소스로 맵기를 끌어 올려 첫 입부터 삼키는 끝 맛까지 점점 더 타오르는 듯한 차별화된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식감도 신경썼다. 만두피에는 옥수수 전분을 사용해 바삭함을 살렸고 소에는 무와 김치가 들어가 아삭함을 더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매운맛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소비자를 위해 집에서 언제든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야식용, 안주용 만두 제품을 기획했다”며 “시중의 매운 만두와 차별화된 매운맛으로 크레이지 불만두가 매운맛 만두의 대명사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기존 맥주와 선 긋는 새로운 맥주 ‘크러시(KRUSH)’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위한 차별화된 콘셉트의 맥주
짜릿한 탄산과 상쾌한 아로마로 시원함과 청량함을 더욱 살려

롯데칠성음료가 맥주 신제품 ‘크러시(KRUSH)’를 출시한다. 제품명 ‘크러시(KRUSH)’는 ‘반하다’ ‘부수다’ 라는 뜻의 영단어 ‘Crush’에 롯데칠성음료의 맥주 브랜드 ‘클라우드’의 헤리티지를 담은 알파벳 ‘K’를 더한 단어로 ‘낡은 관습을 부수고, 새로움으로 매혹한다’는 뜻을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크러시’는 기존의 국내 맥주에서는 볼 수 없었던 청량한 탄산을 느낄 수 있는 숄더리스(shoulder-less)병을 도입했으며, 패키지 겉면에 빙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적용함과 동시에 투명병을 사용하여 시각적 청량감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맥주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몰트 100%의 올 몰트 맥주이며 분리추출한 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을 통해 맥주의 시원함과 청량함을 더욱 살렸다.

‘크러시’는 페일 라거 타입의 라거 맥주로 알코올 도수는 4.5도, 500ml병 제품과 20L 용량의 생맥주 KEG의 두 형태로 이달 중순경부터 술집, 음식점 등에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차별화된 소비가 자신을 표현하는 하나의 수단이 된 상황에서 기존 국산 맥주의 틀을 깬 ‘크러시’가 젊은 세대의 새로운 자기 표현 수단으로 자리잡기 바란다”면서 “새롭게 선보이는 ‘크러시’를 알리기 위해 젋은 세대를 반하게 할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일동후디스, 스위스 No.1 건강기능식품 ‘스위스에너지 멀티빗’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8종을 한 번에…바쁜 현대인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일동후디스가 스위스 No.1 건강기능식품 ‘스위스에너지 멀티빗’을 국내 단독 론칭한다.

스위스에너지 멀티빗은 스위스 No.1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스위스에너지에서 제조한 프리미엄 멀티 비타민이다. 100% 스위스 현지에서 생산 및 제조되며, 스위스 건강기능식품 중 유일하게 원산지가 스위스임을 밝힐 수 있는 ‘스위스니스(Swissness)’를 통과하는 등 엄격한 품질 관리를 거쳐 전 세계 50여 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스위스에너지 멀티빗은 바쁜 일상으로 인해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어려운 현대인을 위해 1일 1개의 작은 캡슐로도 필요한 영양 성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1개의 캡슐 안에는 국내 최초 초소형 600µm마이크로 캡슐 800개가 들어 있다. 노란색 캡슐에는 비타민A, D, E를 비롯한 13종의 비타민이, 갈색 캡슐에는 아연 등을 포함한 미네랄 8종이 함유되어 있다. 1일 1회, 작은 캡슐 1개를 복용하면 총 21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위산에 의한 속 불편함 없는 비타민으로 공복에도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스위스에너지 멀티빗은 ‘장용성 비타민’으로 위산에서 약 800개의 캡슐의 기능 성분이 보호될 수 있도록 2중으로 ‘쉘락 코팅’이 적용됐다. 스위스의 과학 기술을 이용한 쉘락 코팅은 비타민 등의 영양 성분이 위산에서 파괴되지 않고,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한 후 방출될 수 있도록 조절해 준다. 이에 위산으로 인한 영양분 손실이 없으며, 소변으로 배출되는 영양소가 적기 때문에 온전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다.


일화, 100% 국산 곡물효소로 충전 ‘진웰스 발효곡물 효소 진’
낫또 당화균 3억 CFU/g 함유 혈행 건강, 면역력 증진, 장 건강, 피부 미용 개선 등 도움

일화가 100% 국산 발효곡물효소 ‘진웰스 발효곡물 효소 진’을 출시했다.

‘진웰스 발효곡물 효소 진’에는 혈행 건강에 도움을 주는 낫또 당화균 3억 CFU/g(나토키나제 1만 유닛)과 면역력 증강 효과가 높은 폴리감마글루탐산을 비롯해 다양한 발효대사 산물이 함유됐다. 효소의 함량과 활성도를 나타내는 역가수치 또한 20만 유닛 이상인 고역가 제품으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분해 능력이 뛰어나 평소 잦은 과식이나 원활하지 못한 소화 활동으로 불편을 겪는 사람들에게 추천된다.

자연과채와 곡물을 사용해 식이섬유 등 영양소가 풍부하며 이산화규소, HPMC(하이드록시프로필 메틸셀룰로오스), 착색료, 보존료 등 첨가물도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장 건강 개선을 돕는 프로바이오틱스, 피부 미용에 효과적인 콜라겐이 함유돼 있다.

‘진웰스 발효곡물 효소 진’은 1일 1회, 1포(2g)씩 섭취 가능하며, 분말형 스틱 포장으로 휴대 또한 용이하다. 이번 제품은 자사몰을 비롯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향후 면세점, 백화점 등 국내 유통망 확대 및 해외 시장 진출도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