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유제품 ‘덴마크’ 온라인 홍보관 개설
동원F&B 유제품 ‘덴마크’ 온라인 홍보관 개설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11.1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선패밀리’ 콘셉트로 제작…브랜드 스토리·제품 등 소개

동원F&B(대표 김성용)가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의 온라인 홍보관을 오픈했다.

동원F&B가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의 온라인 홍보관을 오픈했다. 가상인간 모델인 ‘신선패밀리’가 살고 있는 집 신선하우스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사진=동원F&B)
동원F&B가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의 온라인 홍보관을 오픈했다. 가상인간 모델인 ‘신선패밀리’가 살고 있는 집 신선하우스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사진=동원F&B)

덴마크 온라인 홍보관은 브랜드 전속 모델이자 가상인간 모델인 ‘신선패밀리’가 살고 있는 집(신선하우스)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신선하우스’는 브랜드 스토리와 신선패밀리 세계관, 각종 덴마크 유제품 및 레시피를 소개하는 콘텐츠들로 구성됐다. 또 PC, 모바일 배경화면 등 디지털 굿즈와 덴마크가 직접 선곡한 음악 플레이리스트, 각종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동원F&B는 덴마크 온라인 홍보관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10일까지 ‘덴마크 인포켓치즈 오리지널’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퀴즈와 설문 등의 미션을 수행하면 참여할 수 있다.

동원F&B는 지난 5월 국내 최초로 가족 콘셉트의 가상인간 모델을 발탁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현장 샘플링과 SNS 챌린지를 진행했으며, 한강나이트워크 등 스포츠 문화행사와도 연계한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추진하기도 했다.

동원F&B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덴마크 브랜드와 유제품들을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한 온라인 홍보관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덴마크 브랜드의 세계관을 확장하고 소비자와 소통을 늘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