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부르르’ 디자인 리뉴얼
일화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부르르’ 디자인 리뉴얼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11.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 모양 등 브랜드 통일·정체성 강화

일화의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부르르’가 제품 라인업 확장에 따른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실시했다.

일화의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부르르’가 제품 라인업 확장에 따른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실시했다. (사진=일화)
일화의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부르르’가 제품 라인업 확장에 따른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실시했다. (사진=일화)

일화는 부르르 250ml 캔 시리즈 및 페트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했으며, ‘부르르’ 브랜드의 통일성을 강조하는 동시에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자 리뉴얼을 진행했다.

리뉴얼된 ‘부르르’ 패키지는 기존의 기하학적인 무늬에서 부르르의 시그니처인 귀여운 눈 모양을 강조하고 각 제품의 특징을 조합한 디자인으로 변경했다. 또한, 전체적으로 색상의 선명도를 높이고 고급스러운 무광택의 느낌을 살려 깔끔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제로콜라 체리에는 플레이버를 형상화하는 디자인, 카페인프리의 경우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하고자 골드 컬러를 사용했다.

일화 한현우 식품사업본부장은 “’부르르’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에 힘입어, 브랜드 라인업 확장 및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 충족과 만족도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에 맞춰 제품을 꾸준히 개선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