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8 오늘의 새상품] 대상 청정원 ‘순창 컵고추장’, 동서식품 ‘카누 싱글 오리진’ 5종
[11/28 오늘의 새상품] 대상 청정원 ‘순창 컵고추장’, 동서식품 ‘카누 싱글 오리진’ 5종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11.28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청정원, 편의성과 휴대성 높인 ‘순창 컵고추장’
1회 사용 적합 50g 소용량 개별 포장으로 갓 포장한 신선한 순창 찰고추장 그대로

대상 청정원이 소용량 개별 포장으로 편의성과 휴대성을 높인 ‘순창 컵고추장’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순창 컵고추장’은 1회 사용량을 컵에 담아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깊은 감칠맛이 일품인 순창 찰고추장을 50g(3~4큰술)씩 소분해 담아 2~3인분 요리에 사용하기 적합하고, 컵에 담겨 있어 필요할 때 즉석에서 디핑소스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 소용량 개별 포장이라 보관의 부담이 없고, 1회 1컵 사용으로 언제든 갓 담아낸 신선한 고추장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휴대하기 간편해 나들이, 캠핑, 해외여행 등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순창 찰고추장을 즐길 수 있다.

‘순창 컵고추장’ 패키지는 50g짜리 컵 6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겉면의 QR코드를 찍으면 컵고추장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다.


동서식품, 각 대륙 대표 원두 맛과 향을 간편하게 ‘카누 싱글 오리진’ 5종
대륙별로 엄선한 인스턴트 원두커피 2종 및 카누 바리스타 전용 캡슐 3종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각 대륙의 대표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담은 ‘카누 싱글 오리진’ 커피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인스턴트 원두커피 2종과 캡슐 커피 3종이다.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등 각 대륙을 대표하는 주요 커피산지에서 엄선한 지역 한정 원두를 최적화된 방법으로 로스팅해 각각의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카누 싱글 오리진 인스턴트 원두커피는 △콜롬비아 나리뇨 수프리모 △에티오피아 아리차 2종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콜롬비아 나리뇨 수프리모’는 달콤한 초콜릿 향미와 기분 좋은 산미, 깔끔한 뒷맛을 느낄 수 있다. ‘에티오피아 아리차’는 화사한 꽃내음과 새콤달콤한 과일향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지난 2021년 한정판으로 첫 선을 보인 후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재출시했다.

카누 싱글 오리진 캡슐 커피는 프리미엄 커피머신 ‘카누 바리스타’ 전용 제품으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콜롬비아 톨리마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총 3종이다.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는 특유의 은은한 꽃향기와 부드러운 질감이 돋보인다. ‘콜롬비아 톨리마’는 과실향과 적절한 바디감을 즐길 수 있으며 ‘인도네시아 수마트라’는 카카오와 허브향이 입안 가득 차오르는 것이 특징이다.

카누 싱글 오리진 인스턴트 원두커피 2종은 각 1만5900원(50개입, 대형마트 기준), 카누 싱글 오리진 캡슐 커피 3종은 각 8900원(10개입, 대형마트 기준)에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